출판사 서평
아바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는 기독교 신학 대가들의 삶과 사상 속으로 들어가 현대 그리스도인의 삶에 필요한 지혜를 제시합니다.
기독교 신앙을 대표하는 영적 거장들의 삶과 사상을 통해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돌아보는 [아바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는 그 두 번째 책으로 쉐퍼를 선보인다. 이 책은 누구보다 열정적인 삶을 살았던 이 시대의 예언자로 평가받고 있는 쉐퍼의 삶과 사상 속으로 들어가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의 삶에 필요한 지혜를 배운다. 복잡한 시대를 뒤로 하고 쉐퍼의 삶 속으로 들어가 과거에 귀를 ...
아바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는 기독교 신학 대가들의 삶과 사상 속으로 들어가 현대 그리스도인의 삶에 필요한 지혜를 제시합니다.
기독교 신앙을 대표하는 영적 거장들의 삶과 사상을 통해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돌아보는 [아바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는 그 두 번째 책으로 쉐퍼를 선보인다. 이 책은 누구보다 열정적인 삶을 살았던 이 시대의 예언자로 평가받고 있는 쉐퍼의 삶과 사상 속으로 들어가 오늘을 사는 그리스도인의 삶에 필요한 지혜를 배운다. 복잡한 시대를 뒤로 하고 쉐퍼의 삶 속으로 들어가 과거에 귀를 기울이면 현대 그리스도인이 가야 할 길이 보인다.
쉐퍼의 삶과 신학을 탁월하게 아우르는 쉐퍼 입문서이자 필독서
스위스의 위에모에 라브리라는 공동체를 세워 젊은 구도자들이 삶의 의미에 관한 철학적 토론을 벌일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구도자로서 하나님의 진리를 구하는 자에게 길을 열어준 쉐퍼에 관한 이야기는 이미 충분히 많은 책으로 소개되었다. 게다가 근래에는 프란시스 쉐퍼의 아들, 프랭크 쉐퍼까지 아버지에 관한 책을 출간하기까지 했다.
음악학도였다가 라브리에서 쉐퍼를 만나 회심하고 기독교 변증학자가 된 저자, 윌리엄 에드거는 이런 환경에서 또 쉐퍼에 관한 책을 쓰는 게 옳은 일인지 고민했다. 하지만 이 책의 의의는 바로 그의 이런 고민에서 출발한다. 윌리엄 에드거는 쉐퍼에 관한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