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컬러링!
《5분 컬러링북-귀여운 동물 컬러링》은 윤곽선이 스케치된 귀여운 동물 밑그림에 색연필로 채색하는 컬러링북이다. 왼쪽 페이지의 동물 그림과 컬러링 기법, 컬러 칩을 보면서 오른쪽 페이지의 밑그림에 컬러링하는 간단한 구성이다. 책이 쫙 펼쳐지는 ‘누드 양장 제본’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귀여운 동물 컬러링을 즐길 수 있다.
기본 스트로크인 사선 스트로크와 스퀴글 스트로크 연습을 시작으로 윤곽선 드로잉, 캐릭터 스케치, 까다로운 털 표현까지 귀여운 동물 컬러링의 기초를 다져 보자. 꼬물꼬물 반려동물 기니피그와 보송보송한 솜털을 가진 아기 치타, 친근한 캐릭터 곰돌이 등 40여 종의 귀여운 동물 컬러링을 즐기며 그림 그리기에 자신감을 키우고, 나만의 특별한 동물 캐릭터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깜찍하고 귀여운 동물을 컬러링하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그리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머금어지는 행복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귀여운 동물을 그리며 ‘금손’으로 변신!
물 위에 동동 떠 있는 해달과 온 세상이 궁금한 아기 코끼리, 여유로운 표정의 나무늘보까지 다양한 동물의 개성을 그림의 주제로 컬러링을 시작해 보자. 자신의 느낌에 따라 상상력을 발휘해 동물의 털색에 변화를 주면서 개성 있게 컬러링하면 색다른 동물 캐릭터 디자인이 탄생한다. 컬러링의 기본에 익숙해지면 동물 털의 질감과 자세한 명암 표현이 중요한 세밀화에 도전할 수 있다. 평평한 스케치북에 사진을 찍듯 입체적으로 표현된 동물 세밀화는 반복된 손놀림에 의해 완성된다. 인내심과 집중력을 발휘해 꾸준히 그리다 보면 ‘똥손’도 손재주가 키워지고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내는 ‘금손’으로 변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