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속 상큼, 귀욤, 발랄한 소녀 감성 컬러링!
즐거움이 가득 담긴 이야기
소르르 작가가 펼쳐 보이는 세계에 초대받은 독자들은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익숙함과 낯섦 사이를 여행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캐릭터의 다양한 패션과 헤어 스타일, 그리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 장소, 순간을 담은 풍경은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한다. 빵과 커피, 와인과 맥주, 꽃다발, 카메라, 음악, 책, 브런치, 파자마, 소파, 침대, 비행기, 그리고 고양이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것들이 가득하다. 작가의 손끝에서 탄생한 상냥한 선들 사이의 빈 공간에 좋아하는 색을 슥슥 칠하면서, 행복감과 평정심은 물론 온전히 자신을 마주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찾은 작은 행복들
마음의 온기가 필요할 때 함께 나누는 시간!
특유의 심플한 그림과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배경 처리 등으로, 독자들은 자신만의 색과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러스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인물은 조금 더 단단한 검은색으로, 배경은 옅은 회색으로 인쇄되어 그야말로 정답이 없는 가능성의 공간인 셈이다.
작가가 알려주는 컬러링 꿀팁 역시 교과서처럼 지시하지 않는다. 기본 컬러에 대한 이해,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컬러톤, 칠하는 순서에 대한 간단한 추천 방식이 전부다.
이 책이 건네는 단순한 방식처럼, 그저 좋아하는 색을 골라 자유롭게 마음껏 채워가는 게 컬러링의 가장 큰 매력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