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광고 창작실
저자 오창일
출판사 북코리아(선학사
출판일 2006-12-05
정가 14,000원
ISBN 9788989316909
수량
목차
서문
1장 광고 창작의 개념
2장 광고화란 무엇인가?
3장 광고와 수사학
4장 광고 수사학의 원리
5장 광고 수사학의 기능
6장 광고 창작, 어떻게 할 것인가?
7장 디지털 시대의 광고창작
8장 광고창작의? 선택과 집중
9장 광고 수사학의 종류
10장 옥의 티 광고
11장 당신은 어떤 유형이 크리에이티브 싱커입니까?
12장 글로벌은 덫인가 돛인가?
13장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이는 광고카피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