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광고 창작실
저자
오창일
출판사
북코리아(선학사
출판일
2006-12-05
정가
14,000원
ISBN
9788989316909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서문
1장 광고 창작의 개념
2장 광고화란 무엇인가?
3장 광고와 수사학
4장 광고 수사학의 원리
5장 광고 수사학의 기능
6장 광고 창작, 어떻게 할 것인가?
7장 디지털 시대의 광고창작
8장 광고창작의? 선택과 집중
9장 광고 수사학의 종류
10장 옥의 티 광고
11장 당신은 어떤 유형이 크리에이티브 싱커입니까?
12장 글로벌은 덫인가 돛인가?
13장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이는 광고카피
참고문헌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