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장 전화
전화를 받을 때(1
전화를 바꿔줄 때(1
전화를 바꿔줄 때(2
전화를 받을 때(2
전화로 자신을 밝힐 때
용건을 물을 때
전화를 받을 때(3
바꿔줄 상대가 부재중일 때
메시지를 받아 둘 때
전화를 걸 때(1
자신을 밝힐 때
상대를 바꿔달라고 할 때
전화를 걸 때(2
돌아와서 바로 전화를 걸 때
부재중인 상대에게 메시지를 남길 때
전화를 걸 때(3
상대가 돌아오는 시간을 물을 때
전화를 다시 걸겠다고 전할 때
약속을 할 때(1
약속을 제의할 때
약속 일시와 장소를 정할 때
약속을 할 때(2
형편이 나쁜 것을 전할 때
형편이 좋은 일시를 전할 때
약속을 변경할 때
약속을 변경할 때
일시와 장소를 변경할 때
Extra : 단어의 철자를 전하는 방법
2장 업무
손님응대
안내 데스크의 응대
안내를 할 ?
회사소개
회사의 업종을 설명할 때
회사의 개요를 설명할 때
시설을 안내할 때
안내를 할때
감상을 물을 때
제품 소개
제품을 설명할 때
자사제품을 홍보할 ?
문의(1
제품에 관하여 문의할 때
여러 가지 문의
문의(2
고객의 요망을 물을 때
용건을 끝맺을 때
주문(1
주문할 때
주문을 받을 때
주문(2
재고를 문의할 때
재고 상황을 알릴 때
가격(1
가격을 물을 때
가격에 관하여 설명할 때
가격(2
가격 할인을 부탁할 때
가격 할인을 거절할 때
지불(1
지불 조건에 관하여
지불 기한에 관하여
지불(2
지불 방법을 전할 때(1
지블 방법을 전할 때(2
납기(1
납기를 물을 때
납기를 답할 때
납기(2
납기를 변경하고 싶을 때
납기의 변경에 답할 때
납기(3
이쪽 상황을 전할 때
대응책을 제시할 때
클레임을 전할 때(1
클레임을 전할 때
클레임의 내용을 말할 때
클레임을 전할 때(2
미지불에 대한 클레임을 전할 때
미지불에 대한 요망을 전할 때
Extras : 영어의 「물품」과「가격」의 사용법
3장 접대
마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