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마당 아케이드 설정
__DAY 01 스크래치 알아보기
__DAY 02 에디터 알아보기
__DAY 03 스크래치의 핵심 블록과 코딩 개념 배우기
둘째 마당 게임기 전원 켜기
__DAY 04 아침밥 전쟁: 디자인하기
__DAY 05 아침밥 전쟁: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셋째 마당 게임 만들고 플레이하기
__DAY 06 마법사 대 유령: 디자인하기
__DAY 07 마법사 대 유령: 조건문을 이용해 코딩하기
__DAY 08 드리블: 디자인하기
__DAY 09 드리블: 변수를 이용해 코딩하기
__DAY 10 해변이 너무해: 디자인하기
__DAY 11 해변이 너무해: X좌표와 Y좌표를 만들어 코딩하기
__DAY 12 학교 탈출: 디자인하기
__DAY 13 학교 탈출: 배열과 중력을 이용해 코딩하기
__DAY 14 진정한 게임 개발자를 목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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