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 컨벤션 마케팅의 개념
제1절 마케팅의 개념
제2절 서비스의 분류 및 컨벤션 서비스
제3절 커벤션 마케팅의 개념적 틀
제2장 → 컨벤션 구조와 마케팅의 관리체계 분석
제1절 컨벤션 마케팅의관리?과정
제2절 컨벤션 마케팅 상황분석 체계
제3장 → 컨벤션 마케팅 조사
제1절 컨벤션 마케팅 조사의 의의
제2절 컨벤션 마케팅 조사과정
제3절 컨벤션 마케팅 조사방법
제4절 컨벤션 마케팅 사례의 분석과 작성
제4장 → 컨벤션 소비자 행동분석
제1절 컨벤션 소비자 행동분석
제2절 컨벤션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제3절 컨벤션 개최지 선정 및 참가 동기
제5장 → 컨벤션 시장 세분화, 목표시장과 포지셔닝
제1절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제2절 포지셔닝 전략
제6장 → 컨벤션 마케팅 믹스
제1절 컨벤션 마케팅 믹스
제2절 컨벤션 마케팅 믹스 전술
제7장 → 컨벤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1절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2절 컨벤션을 위한 IMC의 수단
제8장 → 컨벤션 서비스 품질관리
제1절 컨벤션 서비스 품질
제2절 컨벤션 고객관리
제9장 → 컨벤션 브랜드 마케팅
제1절 컨벤션 브랜드 마케팅
제2절 컨벤션 마케팅 조사의 의의
제10장 → 컨벤션 마케팅 효과성 측정 및 계약서 분석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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