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젠탱글 워크북이 선택한 첫 번째 믹스미디어!
젠탱글과 스텐실, 이보다 잘 어울릴 수는 없다!
젠탱글의 개념과 철학을 이해하고, 기본 탱글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 사람들은 조금 더 흥미로우면서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새로운 분야를 찾기 마련이다. 젠탱글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기본 연습서로 유명한 젠탱글 워크북이 선택한 첫 번째 믹스미디어 분야는 바로 ‘스텐실’이다. 스텐실은 젠탱글 작품을 만들기에 적당한 크기이면서 흑백이나 화려한 컬러의 탱글로 장식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젠탱글 워크북3는 젠탱글을 배우는 사람들뿐 아니라 스텐실 ...
젠탱글 워크북이 선택한 첫 번째 믹스미디어!
젠탱글과 스텐실, 이보다 잘 어울릴 수는 없다!
젠탱글의 개념과 철학을 이해하고, 기본 탱글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 사람들은 조금 더 흥미로우면서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드시켜줄 새로운 분야를 찾기 마련이다. 젠탱글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기본 연습서로 유명한 젠탱글 워크북이 선택한 첫 번째 믹스미디어 분야는 바로 ‘스텐실’이다. 스텐실은 젠탱글 작품을 만들기에 적당한 크기이면서 흑백이나 화려한 컬러의 탱글로 장식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젠탱글 워크북3는 젠탱글을 배우는 사람들뿐 아니라 스텐실 공예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팁을 제공한다.
스텐실과 카드 꾸미기를 위한 멋진 아이디어는 물론,
드림위버 스텐실 도안 9개, 새로운 탱글 40개 수록!
적어도 젠탱글을 배우는 사람이라면 공장에서 찍어낸 천편일률적인 카드와 편지를 보내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스텐실을 활용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드, 초대장, 수납장, 캔버스백 등을 만들 수 있다. 책 속엔 에이프런, 토끼, 도마뱀, 앵무조개, 새, 부츠 등 아기자기한 드림위버 스텐실 도안이 실려 있어, 곧바로 젠탱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블루벨, 안달루시아, 체인메일 등 새로운 탱글 40가지와 그리는 방법, 명암 넣는 기법까지 알려주어 젠탱글의 세계가 풍요로워지고 실력이 늘어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