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아메리칸 쇼트헤어(실버, 레드, 브라운
스코티시 폴드(화이트, 크림
브리티시 쇼트헤어
아비시니안
랙돌
페르시안(친칠라 실버, 친칠라 골든, 히말라얀
봄베이
싱가푸라
제패니즈 밥테일(화이트, 블랙&화이트
턱시도
삼색이
카오스
이그조틱 쇼트헤어(블루&화이트, 크림&화이트
러시안 블루
샴
스핑크스
셀커크 렉스
메인쿤
작은 고양이들(55mm
생쥐 폼폼
꼬리 폼폼(복슬복슬 꼬리, 줄무늬 꼬리
준비물
만들기 페이지를 보는 방법
고양이 폼폼을 만드는 방법
패턴
유튜브, 블로그, SNS에서 가장 핫한 동물,
‘고양이’를 ‘폼폼’으로 만난다!
★ 폭신하냥 고양이 폼폼 ★
인류 역사에서 지금처럼 고양이가 각광을 받은 적이 있었을까? 인터넷에도 모바일에도 고양이 콘텐츠가 넘쳐나는 시대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현실 집사들은 물론 ‘나만 고양이 없어!’를 외치는 랜선 집사들도 주목할 만한 책이 나왔으니 바로 고양이 폼폼!
털실을 돌돌 감아 가위로 다듬어만 주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고양이를 만들 수 있고, 다양한 액세서리와 생활소품으로 활용함으로써 핸드메이드의 매력을 맛볼 수 있다.
스코티시 폴드, 랙돌, 페르시안 친칠라, 러시안 블루, 샴, 아비시니안...
30종 고양이에 생쥐 폼폼, 꼬리 폼폼까지!
이 책엔 30종의 고양이 폼폼을 만드는 방법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실려 있다. 일반적인 65㎜ 사이즈는 물론 55㎜ 사이즈 활용 예까지 수록되어 앙증맞은 아깽이 폼폼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을 감는 방법이 도면으로 표시되고, 위아래 좌우 방향에서 커트하는 방법이 사진으로 실려 있어 누구나 쉽게 시도해볼 수 있다. 또한 고양이 장난감으로도 유용한 생쥐 폼폼, 장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복슬복슬 꼬리와 줄무늬 꼬리 폼폼 만드는 법도 만날 수 있다.
브로치, 헤어밴드, 키링...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액세서리를 만들어보자!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폭신폭신 폼폼의 매력과 시크 도도한 고양이가 만나면 최강의 시너지가 발휘된다. 고양이 폼폼에 체인을 달아 키링을 만들어 핸드백이나 가방에 달아주면 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시간문제다. 또한 포근한 질감의 코트나 니트의 브로치로도 아주 잘 어울린다. 고무줄 하나만 달아주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헤어 액세서리가 탄생한다. 이미 ‘동물 폼폼’과 ‘강아지 폼폼’을 경험했던 분들은 물론, 폼폼을 처음 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