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엄마 울지마 도란도란 정겨운 책읽기02
저자 이미애 외공저
출판사 담터미디어(구 아트미디어
출판일 2006-05-01
정가 8,500원
ISBN 9788984921511
수량
목차
달밤에 체조하는 오뚝이 / 서석영
웃는 엄마 / 유영진
엄마, 내가 한 발 먼저 갈게 / 이경순
엄마 손등이 아파 보여요 / 유효진
징검다리 / 박상재
라면공주 울보엄마 / 안선모
우리 엄마가 제일 예쁘대요 / 이규희
정말 멋진 가족사진 / 최영희
마음의 감기 / 박신식
찐빵엄마 / 이미애
엄마표 택시 / 고수산나
눈물꽃 / 이상배
출판사 서평
엄마는 우리 곁에 가장 가까이에 있습니다. 엄마는 우리에게 가장 정답게 해주십니다. 엄마는 우리를 가장 사랑하십니다. 엄마는 우리들의 피난처이고 친구이며 선생님이며 간호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엄마는 하루 종일, 아니 일 년 365일, 아니 한평생 바쁘시고 쉴 날이 없습니다. 항상 병도 안 나고, 항상 웃는 얼굴입니다.
엄마는 매일같이 웃고 있지만 또 울기도 합니다. 기뻐서도 울고 그리워서도 울고 안타까워서도 웁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그런 엄마의 아름답고 숭고한 눈물을 알아야 합니다.
는 어머니를 소재로 한 동화로 어머니의 무...
엄마는 우리 곁에 가장 가까이에 있습니다. 엄마는 우리에게 가장 정답게 해주십니다. 엄마는 우리를 가장 사랑하십니다. 엄마는 우리들의 피난처이고 친구이며 선생님이며 간호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엄마는 하루 종일, 아니 일 년 365일, 아니 한평생 바쁘시고 쉴 날이 없습니다. 항상 병도 안 나고, 항상 웃는 얼굴입니다.
엄마는 매일같이 웃고 있지만 또 울기도 합니다. 기뻐서도 울고 그리워서도 울고 안타까워서도 웁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그런 엄마의 아름답고 숭고한 눈물을 알아야 합니다.
는 어머니를 소재로 한 동화로 어머니의 무한한 사랑과 희생, 자애로움을 주제로 한 동화 모음집입니다. 이 책 속의 동화를 읽고, 우리 어린이들이 엄마의 뺨에 흐르는 눈물을 닦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