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1. 줄거리
자신이 지배하던 마계로 돌아온 손손, 그러나 마계의 분위기는 심상치 않은데…?
마계의 왕, 난데없이 고양이가 되다!
손손 일행은 두 번째 칼파석을 찾아 마계로 향한다. 한편, 돈팔계는 손손에게 두들겨 맞고 도망쳐 손손의 부하였던 드비비다를 만나 부하가 된다. 돈팔계의 안내로 손손을 만난 드비비다는 손손을 없애고 마계의 왕이 될 것이라고 공언한다. 그리고 손손보다 한발 앞서 얻은 칼파석의 마력으로 손손을 고양이로 만들어버린다. 거기에다 드비비다의 부하인 켓켓에게 겨우 되찾은 물의 마력마저 빼앗기고 마는데…? 고양이가...
1. 줄거리
자신이 지배하던 마계로 돌아온 손손, 그러나 마계의 분위기는 심상치 않은데…?
마계의 왕, 난데없이 고양이가 되다!
손손 일행은 두 번째 칼파석을 찾아 마계로 향한다. 한편, 돈팔계는 손손에게 두들겨 맞고 도망쳐 손손의 부하였던 드비비다를 만나 부하가 된다. 돈팔계의 안내로 손손을 만난 드비비다는 손손을 없애고 마계의 왕이 될 것이라고 공언한다. 그리고 손손보다 한발 앞서 얻은 칼파석의 마력으로 손손을 고양이로 만들어버린다. 거기에다 드비비다의 부하인 켓켓에게 겨우 되찾은 물의 마력마저 빼앗기고 마는데…? 고양이가 된 손손은 마계의 왕좌와 마력을 되찾을 수 있을까? 대마왕 손손의 험난한 왕좌 되찾기 대장정이 펼쳐진다!
2. 볼거리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고 숨막히는 마계의 풍경!
손손이 지배하던 마계는 온통 기이한 모습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하늘에 붙어있는 두 개의 눈과 만년설, 해골로 가득한 드비비다의 성 등 크로니클스 특유의 비주얼이 넘쳐난다. 끊임없이 울어대는 죽은 병사들의 혼 ‘돈드’들이나 귀여운 해골병사들의 모습들이 독자의 시각을 충분히 만족시키고 가슴 설레게 한다. 인도 신화에서는 천계의 보물을 훔친 지옥의 왕이었던 드비비다는 크로니클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대마왕 손손을 극한의 위기에 몰아넣는 마계의 배신자로 등장한다.
3. 부록
1공부방 -
매 권마다 동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