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엔칸토 아트북》은 화려한 색감과 음악,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했던 디즈니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다양한 아트워크와 제작 과정을 한 권에 담은 아트북이다. 캐릭터 스케치부터 스토리보드, 컬러 스크립트 등 다양한 콘셉트 아트와 제작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영화 공동 감독인 재러드 부시, 바이런 하워드, 채리스 카스트로 스미스의 소개 글과 제니퍼 리의 서문도 담겨 있다.
새로운 마법의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남미로 직접 떠나 5년여의 기간을 지냈던 디즈니 제작진의 흥미진진했던 사전 답사 과정과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볼거리 읽을거리 가득한 《디즈니 엔칸토 아트북》을 지금 만나보자!
“난 슬프지 않아. 능력이 있든 없든 나도 다른 가족들처럼 특별하거든.”
마법의 능력이 없어도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디즈니의 6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마법의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가족의 이야기다. 치유의 능력, 초인적인 괴력 등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마을의 평화를 위해 애쓰고 있는 마드리갈 가족 중 미라벨만이 유일하게 아무런 능력이 없다. 하지만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만큼은 누구보다도 강한 그녀는, 엔칸토를 둘러싼 마법의 힘이 위험에 처하자 가족들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 엔칸토에 기적을 선사하게 된다.
‘우리는 가족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우리 가족은 나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이런 질문에서 시작하게 된 영화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다채로운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갈등 속에서 관계의 힘을 강조하고 있다. 평범한 미라벨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그의 가족들이, ‘그런 척’이 아닌 진정한 자신의 가치를 찾게 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갈등과 화해, 공감을 다루고 있다.
화려한 색감과 영상, 독특한 캐릭터와 신나는 음악까지
월트디즈니의 6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모든 것!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주토피아>, <겨울왕국 2>의 디즈니 최고의 연출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