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세 개의 그림자
저자 시릴페드로사
출판사 미메시스(열린책들
출판일 2012-04-15
정가 15,000원
ISBN 9788990641762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 에상시엘상 수상작
운명에 맞서는 아버지와 아들의 파란만장 모험 이야기

『세 개의 그림자』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 시릴 페드로사의 대표작이다. 빼어?난 그림 솜씨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에서 에상시엘상을 수상했고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어느 연령대나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이 작품은 한 가족이 겪는 모험담을 감동적으로 그려 냈다.
그때는 삶이 참 소박하고 즐거웠다. 체리 향기, 신선한 공기, 푸른 강 내음….
우리는 그렇게 언덕배기 사이에서 살...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 에상시엘상 수상작
운명에 맞서는 아버지와 아들의 파란만장 모험 이야기

『세 개의 그림자』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 시릴 페드로사의 대표작이다. 빼어난 그림 솜씨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에서 에상시엘상을 수상했고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어느 연령대나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이 작품은 한 가족이 겪는 모험담을 감동적으로 그려 냈다.
그때는 삶이 참 소박하고 즐거웠다. 체리 향기, 신선한 공기, 푸른 강 내음….
우리는 그렇게 언덕배기 사이에서 살아갔다.
요란한 폭풍우에도 안전했던 그곳.
흡사 섬에서처럼 세상과 동떨어진 채, 아늑하고 평화로운 나날.

그런데…
그런데 갑자기 모든 것이 달라졌다.
작품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는 단순하면서도 함축적이다. 사이좋은 부부 루이와 리즈, 그리고 어린 아들 조아킴. 세 가족은 소박하고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단란하게 살고 있다. 하지만 집 건너편 언덕에서 조아킴을 조용히 지켜보는 세 개의 그림자가 등장하면서 가족의 평범한 일상은 끝이 난다. 다가서려고만 하면 자취를 감추는 그들은 며칠 째 집 주위를 맴돌기만 한다. 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공포에 두려워하던 부부는 그들이 조아킴을 데려가기 위해 온 죽음의 전령들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루이와 리즈는 아직 너무도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