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무엇이 되고 싶나요? (양장
저자 캐서린 바
출판사 (주키즈엠
출판일 2022-06-17
정가 12,000원
ISBN 9791164633258
수량
저자 : 캐서린 바
영국 리즈대학교에서 생태학을 공부하고 저널리즘을 공부했습니다. 국제 환경 보호 단체인 그린피스에서 7년 동안 일하며 야생동물과 숲을 보호하는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영국 자연사 박물관에서 공룡이나 괴물에 관한 전시를 기획한 경험도 있습니다. 현재는 두 딸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 살면서 논픽션 책을 써내고 있습니다.

그림 : 애나 고메즈
스페인의 살라망카 대학교에서 순수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와 작은 캐릭터들을 밖으로 꺼낼 수 있도록 언제나 상상력을 발휘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림이 바로 그것들을 꺼낼 수 있는 문이었고, 그림을 그리며 그 속에 담긴 유머와 재미를 사람들에게도 전하려고 합니다.

역자 : 달보름
환하고 동그란 보름달을 특히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그림책을 읽으며 환하고 예쁜 웃음을 지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어린이 책을 번역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따로따로 가족>, <미스 투리의 신비한 동물들>, <오리와 펭귄은 친구가 아니야!> 등이 있습니다.
세상의 다양한 직업을 알아보아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직업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예전에는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진 직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반대로 예전에는 없었지만 사회와 기술이 발전하며 새로 생긴 직업도 아주 많답니다.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건물을 짓거나, 자동차를 만드는 일을 하기도 해요. 또 우리가 입는 옷을 만드는 사람도 있지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동물들을 케어해 주는 직업도 생겼답니다. 또 드론을 조종하는 사람도 있지요. 지금도 수많은 직업이 생기기도 하고 사라지기도 해요. 사회, 문화, 기술 등의 변화와 발전으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것이지요. 지금은 없지만 앞으로 생길 수 있는 새로운 직업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도 생각해 보세요. 어쩌면 내가 새로 생긴 직업을 가진 첫 번째 사람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