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보가 더욱 보기 편합니다.
작은 소리 큰 울림 2집_경청에서는 한 작은악절(4마디은 한 줄에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음표가 많은 마디는 간격을 넓혀 최대한 보기에 편하도록 편집을 했습니다. 악보집을 보면서 찬양을 하는 경우 음표를 보면서 가사를 봐야하기 때문에 한 악보는 음표, 코드, 오선, 글씨체의 두께와 크기 등, 전체적인 비율이 적절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악보는 한 눈에 들어오지 않아 불편한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작은 소리 큰 울림 2집은 이러한 불편을 최대한 감소시켜 누구나 보기에 편한 악보로 편집했습니다.
■ 곡을 찾으실 때에는...
가사첫줄과 원제목 가나다순의 색인을 하나로 통합하여 더 손쉽게 원하는 곡을 찾을 수 있도록 편집했습니다. 예를 들면 "가서 제자 삼으라"의 곡의 경우 "갈릴리 마을 그 숲속에서"로 찾거나, "가서 제자 삼으라"로 찾아도 됩니다. 작은 소리 큰 울림 2집에서는 두 가지 색인을 통합하여 원제목과 가사첫줄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밖에 기타반주자를 위한 기타코드표를 수록하여 예배반주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 깊이 있는 찬양 묵상을 위하여...
중간 중간에는 찬양묵상이 더 깊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글들을 제공합니다. 경청에 관한 통찰력을 줄 수 있는 글로서 하나님의 소리에 경청하고 이웃의 소리에 경청하는 예배자가 되길 원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글을 발췌하였습니다. 글을 실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각 출판사 관계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악보의 구성...
악보구성은 가사첫줄을 위에, 한글제목 or 영어제목을 밑에 괄호 표시하여 제목을 표기하였습니다. 곡의 우측 상단에는 작곡자와 작사자의 이름, 하단에는 작곡년도, 저작권, 저작기관, 번역기관 등을 나타내는 카피라잇을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