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박람회 준비하기 Preparing for the Show
학습 포인트: 전시대와 서비스 예약하기 / 장비 준비하기 / 무역박람회 초대장 / 직원 준비시키기 / 무역박람회 장비와 비품 / 고객 초청하기 / 명함
2. 전시대 운영하기 Managing the Stand
학습 포인트: 도착 시 문제점 / 전시 부스 설치 / 전시 부스에서 고객 응대하기 / 전형적인 참관객 유형 / 전시대 관련 용어 / 문제 해결하기 / 불만 제기하고 해결하기 / 길 묻고 안내하기 / 개인 공간
3. 박람회에서 시연 및 프레젠테이션하기 Demonstrating and Presenting at the Show
학습 포인트: 참관객 유치하기 / 전시 부스에서 제품 홍보하기 / 무역박람회의 세부 내용 / 유망 고객 관리 / 프레젠테이션 하는 법 / 제품 홍보하기 / 프레젠테이션 단계 / 동향 및 차트 설명하기 / 해외 청중 앞에서 프레젠테이션 하기
4. 비즈니스 인맥 구축하기 Networking
학습 포인트: 네트워킹 행사 / 잠재 비즈니스 파트너와 연락하기 / 가상 무역박람회 / 행사에 고객 초청하기 / 포지셔닝 기술서 / 대화 시작하고 적절히 응답하기 / 얼버무리기 / 가벼운 대화 시작하기
5.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Talking Shop
학습 포인트: 해외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문화 차이 / 새로운 인맥과 사업 기회 논의하기 / 무역 용어 / 비즈니스 파트너와 문제 해결하기 / 문제를 명확히 짚어내고 해결책 제시하기 / 라이선스 관련 용어 / 관시: 중국에서 비즈니스하기
6. 박람회 후속 업무 처리하기 Following up on the Show
학습 포인트: 유망 고객 양식부터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까지 / 무역박람회 경험 평가하기 / 무역박람회의 미래 / 언급한 내용 재론하기 / 고객 맞춤형 사후 이메일 쓰기 / 확약하기 / 거래 성사시키기 / 예의 지키기
도전! 비즈니스 영어 Business Challenge
돌발상황 대처하기 / 노하우 전달
출판사 서평
글로벌 시대,
해외 기업,외국인 기업 취업에 최적화된 영어
독일 최대의 학습 교재 출판 그룹인 프란츠 코르넬젠 출판 그룹의 인터내셔널 영어(International English 교육 부문에서 출간한 ‘실무,실전 영어’ 시리즈다. 지난 60여 년간 교육 분야에 특화해 최고의 콘텐츠를 구축해 온 코르넬젠 출판 그룹은 ‘영어’가 글로벌 시대의 교육 아이콘임을 인식하고, 어떻게 하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언어권에서 좀 더 효과적으로 이 언어를 익힐 수 있을지 연구해 왔다. 또한 많은 비영어권 학습자들이 영어를 공부할 ...
글로벌 시대,
해외 기업,외국인 기업 취업에 최적화된 영어
독일 최대의 학습 교재 출판 그룹인 프란츠 코르넬젠 출판 그룹의 인터내셔널 영어(International English 교육 부문에서 출간한 ‘실무,실전 영어’ 시리즈다. 지난 60여 년간 교육 분야에 특화해 최고의 콘텐츠를 구축해 온 코르넬젠 출판 그룹은 ‘영어’가 글로벌 시대의 교육 아이콘임을 인식하고, 어떻게 하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언어권에서 좀 더 효과적으로 이 언어를 익힐 수 있을지 연구해 왔다. 또한 많은 비영어권 학습자들이 영어를 공부할 때 가장 목말라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주목해 왔다. 그 결과, 서로 다른 직업에 따른 ‘현장’ 영어 공부가 절실하다는 점을 알게 되었고, 이에 따라 탄생한 것이 Matters 시리즈와 Short Course 시리즈다. Matters 시리즈는 직업 영어를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재이고, Short Course 시리즈는 최단기간에 비즈니스 영어를 마스터하게끔 한 교재이다. 두 시리즈 모두 해외 기업 및 외국인 기업 취업에 최적화된 교재이며, 병행해 공부하면 실전 영어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 출판사서평
글로벌 비즈니스 시대
성공적인 무역박람회를 위한 필수 영어
전 세계를 상대로 경제 활동을 벌이는 글로벌 비즈니스 시대가 도래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