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백희나 그림책 컬렉션 세트 (전10권 (양장
저자 백희나
출판사 주식회사책읽는곰
출판일 2022-06-15
정가 129,000원
ISBN 9791158363468
수량
장수탕 선녀님
달 샤베트
꿈에서 맛본 똥파리
어제저녁
삐약이 엄마
이상한 엄마
알사탕
이상한 손님
나는 개다
연이와 버들 도령
각 권 소개
■ 장수탕 선녀님
우리 동네에는 아주아주 오래된 목욕탕이 있다. 큰길에 새로 생긴 스파 랜드에는 게임방도 있고 얼음방도 있다는데, 엄마는 오늘도 ‘장수탕’이다. 그런데…… 냉탕에 이상한 할머니가 나타났다! 이 이상한 할머니가 옛날 옛적 날개옷을 잃어버린 선녀라고? 낡은 목욕탕에서 펼쳐지는 선녀 할머니와 덕지의 가슴 따뜻하고 웃음 가득한 판타지!
2012 제53회 한국출판문화상|제3회 창원아동문학상|2013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 달 샤베트
어느 무더운 여름밤, 에어컨과 선풍기와 냉장고가 뿜어내는 열기에 달이 녹아내리기 시작했어요. 반장 할머니는 큰 고무 대야 가득 달 물을 받아 달 샤베트를 만들었지요. 이웃들은 세상모르고 에어컨을 쌩쌩, 선풍기를 씽씽, 냉장고를 윙윙 돌려 댔고요. 그러다 그만…… 정전이 되어 버렸어요! 이웃들은 무슨 일인지 살펴보러 나왔다가, 밝고 노란빛에 이끌려 하나둘 반장 할머니 집으로 모여드는데……. 천진한 호기심과 상상력으로 빚어낸 환경 이야기
북스타트 선정 도서

■ 꿈에서 맛본 똥파리
배고픈 올챙이 동생들의 초롱초롱 눈빛 공격에 파리를 잡아 주느라 녹초가 되어 버린 큰오빠 개구리. 큰오빠 개구리는 온종일 파리 한 마리 못 먹고 쫄쫄 굶은 채 잠이 드는데……. 이튿날이 되자 거짓말처럼 다시 기운이 펄펄! 도대체 밤사이 큰오빠 개구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2014 세종도서 문학나눔 선정 도서|아침독서신문 추천도서

■ 어제저녁
어제저녁 6시 정각. 얼룩말이 외출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개 부부는 노래 연습을 하기 위해 창밖에 널어 두었던 양말을 찾기 시작하고, 창밖의 참새가 날아가며 개 부부의 양말을 떨어뜨리고, 마침 쇼핑에서 돌아오던 양 아주머니의 두꺼운 털 속으로 양말이 빠져 버리고……. 이때, 누군가의 사소한 친절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웃들의 문제를 풀어 가기 시작합니다.

■ 삐약이 엄마
어느 봄날, 심술궂기로 이름난 니양이는 갓 낳은 달걀을 한입에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