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에 담긴 3가지 재미를 소개합니다
1. 다양한 캐릭터의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모험담!
이 책에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불이 나면 언제든 달려오는 정의로운 소방대원 코끼리, 나무가 많은 숲속에 모여들어 서로 ‘주민’이 된 기린과 원숭이 등의 동물들, 놀이공원에선 롤러코스터를 타야 한다고 호기롭게 타긴 했지만 사실은 너무너무 무서워 정신이 없는 물소, 멋지게 분장하다가 학교에 지각한 올빼미, 몰래 비상금을 TV 뒤에 숨겨뒀다가 발각될 위기에 처한 아빠 곰 등 갖가지 스토리 속의 캐릭터들이 더없이 정감 있고 재미있게 다가올 것이다.
2. 화면을 꽉 채운 그림 속에서 깨알 ‘숨은 그림’을 찾는 재미!
숲속과 바닷속, 펭귄들이 사는 남극지방, 아니면 우아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등, 장면마다 두 눈을 크게 뜨고 숨은 그림을 찾는 재미를 누려보자. 동물 친구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잘 살린 그림 속에서 쏙쏙 숨은 그림을 찾는 재미가 독자들로 하여금 그림에서 시선을 떼어놓지 못하게 할 것이다. 주어진 숨은 그림을 찾아낼 때마다 소소한 성취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3. 알쏭달쏭 다양한 미로를 발견해 내는 짜릿함!
분명 이 길이 맞는데 생각과 다른 곳으로 연결된 길, 이번에는 제대로 찾을 것 같은 확신이 생겼는데 다시 막힌 길. 그러나 막힌 골목길은 돌아나가면 되고, 길은 다시 찾으면 된다. 낯선 곳에서 길을 잃었을 때, 막막하지만 목적지를 찾아낼 때의 기쁨은 길을 헤매 본 사람만이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 그려진 다양한 미로는 독자들로 하여금 복잡해 보이는 길을 통과해 목적지를 찾아내는 성취감과 기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길을 찾는 동안 시간이 ‘순삭’되는 몰입의 즐거움 또한 디지털 매체에서 느낄 수 없는 종이책만의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