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필리핀어 회화사전
저자 이기선
출판사 문예림(호악사
출판일 2015-05-05
정가 25,000원
ISBN 9788974828295
수량
- 따갈로그어 철자 및 읽기
- 따갈로그어 문법 요약
- 분야별 회화용 문장
1. 사람을 만났을 때 표현
2. 사교를 위한 표현
3. 필리핀어(따갈로그어 관련
4. 몇 가지 중요표현에 대한 심층분석
5. 의견(의지표현
6. 감정 표현
7. 일상생활
8. 재난 및 위기상황
9. 자동차
10. 시간, 요일, 월, 날짜, 계절
11. 물건사기
12. 사교
13. 통신
14. 병
15. 결혼생활
16. 여행
17. 종교 및 신앙생활
18. 비즈니스
19. 기타생활양식
20. 필리핀 더 알기
필리핀에서 무엇인가 이루고자 한다면, 영어에 병행하여 필리핀어(따갈로그어에도 동등한 노력을 기울여 그들의 내면에 깊이 감추어져 있는 귀중한 보석들을 찾게 되기를 기원한다. 이것이 국위선양이고, 애국이고, 진정한 선진국 구현의 초석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본 교재는 필리핀 생활에서 분야별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회화용 문장들을 발췌하여 수록하였으니 따갈로그어 향상과 더불어 필리핀 생활에 많은 보탬이 되기를 기원한다.
더욱이 필리핀은 동남아 열대 국가들 중에서 비행기로 3시간 반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나라입니다. 거기에 영어가 공용어라 필리핀은 우리에게 해외 여행지로서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단기간의 단순한 관광여행이라면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로 세계 공용어인 영어 하나만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관광여행 중에 만나는 사람들은 대부분 관광업에 관련된 사람들이라 기본적인 영어를 구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필리핀은 영어가 공용어라 더 쉽게 영어에 의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필리핀에 장기간 체류한다면 체류목적에 상관없이 필리핀어(따갈로그어를 알아야 합니다. 그들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영어는 외국어입니다.
우리가 우리끼리는 한국말 하듯이 그들도 그들끼리는 그들의 고유어로 대화하는 것이 당연하겠습니다. 그들의 고유어를 모른다면 당신은 언제까지나 이방인의 한 사람으로서 취급될 것이고, 이방인으로서의 심리적 부담을 갖고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것입니다. 본 도서는 국내 출판된 따갈로그어 회화 도서중 가장 다양한 상황별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