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힐링 타임, 여자를 위한 컬러링북
“마음이 진정 원하는 것을 따르세요.
취미란 그런 것!”
컬러링북의 뉴 트렌드, 뷰티 컬러링북
여성들에게 메이크업과 패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이를 직접 색칠하면 얼마나 더 재미있을까? 컬러링을 취미로 갖는 독자들은 거의 여성. 그녀들이 좋아하는 옷과 액세서리, 소품들을 컬러링북으로 엮었다. 인물 컷의 얼굴엔 색연필은 물론 실제 화장품으로 메이크업하듯 색칠할 수 있다.
창의적으로 색칠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드로잉
패션계와 광고계에서 주목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보라의 트렌디한 드로잉은 컬러링하고 나면 더 스타일리시해진다. 기존의 컬러링북이 지나치게 세밀해 부담을 느낀 독자들도 적지 않은 가운데《드림 걸》은 색칠할 공간을 전부 작게 나누지 않고 널찍한 면도 시원스럽게 배치해 독자들이 보다 창의적으로 색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컬러링을 잘 할 수 있는 친절한 구성
컬러링을 시작하고 싶어도 망칠까봐 엄두를 내지 못하는 독자들도 많다. 《드림 걸》은 컬러링을 잘 할 수 있는 전문가의 상세한 팁과 가이드가 되는 컬러링 샘플을 담아 독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컬러링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다.
how to coloring
1. 색연필을 모두 펼쳐놓고 지금 가장 맘에 드는 색을 골라 색칠하면서 컬러테라피를 한다.
2. 그 다음부터는 연한 색부터 진한 색 순서로 컬러링을 하면 좋다.
3. 넓은 면부터 먼저 컬러링 하고 점차 좁은 면으로 영역을 좁혀간다.
4. 처음엔 손에 힘을 빼고 흐리게 칠하다가 음영을 넣으며 진하게 컬러링 한다.
5. 메이크업하듯 얼굴에 컬러링을 한다. 색연필은 물론 블러셔나 아이섀도 등 실제 화장품을 사용해도 좋다.
6. 보색 대비 컬러링, 같은 계열 색끼리 그러데이션, 덧칠해 색을 섞어보기도 하면서 컬러링을 즐긴다.
7. 능숙해지면 펜, 파스텔, 크레파스, 물감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다.
세밀한 표현을 할 때에는 펜이 유용하고 넓은 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