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책! 더 큰 재미! 미래아이 빅북
‘빅북(BigBook’은 기존의 그림책보다 크기를 확 키운 큰 그림책으로, 여러 명이 함께 읽을 수 있어서 교실이나 도서관 등에서 책 읽기와 강연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또한 큰 그림과 글자 덕분에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더욱 즐겁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책 크기가 커진 만큼 아이들의 안전도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였습니다. ‘미래아이 빅북’ 시리즈는 미래아이의 다양한 그림책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을 엄선하여 계속 독자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우산을 펼치면 하늘에서 온갖 신기한 것들이 우수수!
미야니시 다쓰야의 재치 만점 웃음 폭탄
어느 날, 길을 가던 꼬마 돼지는 너구리 아저씨의 ‘신기한 우산 가게’를 발견합니다. 예전에 ‘신기한 씨앗 가게’를 발견했을 때처럼 이번에도 호기심이 발동한 꼬마 돼지는 각양각색의 우산들을 보며 눈을 빛냅니다. 신기한 우산 가게의 우산들은 펼치기만 하면 우산에 그려진 물건들이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물고기 그림 우산을 펼치면 물고기가, 초밥 그림 우산은 온갖 종류의 초밥들이, 푸딩 그림 우산은 푸딩이 하늘에서 비처럼 쏟아집니다. 꼬마 돼지는 이런 우산, 저런 우산을 잔뜩 골라 짊어지고 길을 나섭니다. 혹시 위험이 닥치면 펼쳐 보라며 너구리 아저씨가 선물로 준 검은 우산도 빠뜨리지 않고 챙기지요. 그런데 친구인 토끼에게 신기한 우산을 자랑하던 꼬마 돼지 앞에 배고픈 늑대가 나타납니다. 두 친구는 가까스로 달아나지만 늑대의 사나운 이빨을 피하긴 힘듭니다. 위험에 빠진 꼬마 돼지는 너구리 아저씨가 준 검은 우산을 떠올립니다. 대체 무엇이 튀어나올지 알지 못한 채, 돼지는 우산을 활짝 펼칩니다.
우산을 보며 다들 한번쯤은 했을 법한 생각에 작가 특유의 유머와 상상력으로 살을 붙여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이 이야기는 어린이 독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즐거운 상상의 나래를 펴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