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뒤집으면 - 소원걸음마그림책 2 (보드북
저자 박종진
출판사 소원나무
출판일 2022-09-10
정가 11,000원
ISBN 9791170441502
수량
쓱- 뒤집으면 보이는 따뜻한 세상!

모든 것이 낯선 우리 아이에게 행복한 만남을 선물하세요!
볕이 좋은 날, 아기는 엄마와 함께 공원으로 소풍을 왔어요. 집 밖 세상은 아기에게 새롭기만 해요.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도, 초록빛 이파리도, 푸르른 개울도 보았지요. 그런데 이상해요. 하늘에 있던 구름이 움직이더니 해님이 쓱- 나타나고, 이파리를 들춰 보니 애벌레가 쓱- 나타나고, 개울에 있던 돌멩이를 들춰 보니 송사리와 붉은 가재가 쓱- 나타나는 게 아니겠어요? 세상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에요. 낯설고 외로워 보여도 속을 쓱- 뒤집으면 따뜻한 마음을 지닌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주위를 둘러보던 아기는 문득 엄마가 보이지 않다는 걸 알게 됐어요. 아기는 엄마가 없어져도 울지 않아요. 몸을 쓱- 뒤집으면 엄마가 있다는 걸 알기 때문이에요. 《뒤집으면》은 아기에게 자연의 행복한 만남과 엄마의 따뜻한 사랑을 선물합니다.

뒤집으면 보이는 아름다운 자연의 세계!
뒤집기로 만나는 엄마의 따뜻한 품!

《뒤집으면》에는 아기가 만나게 될 아름다운 자연의 세계가 펼쳐져요. ‘쓱- 뒤집으면’ 하고 말한 뒤 책장을 넘기면 금세 신기하고 상상력이 넘치는 세상을 만날 수 있거든요. 구름처럼 쓱-, 이파리처럼 쓱-, 돌멩이처럼 쓱-, 그리고 내 몸도 쓱- 뒤집으면 다정한 엄마의 얼굴이 보일 거예요.
아기들에게 ‘뒤집기’란 마냥 어려우면서도 살면서 처음 맞이하는 도전의 시작이기도 해요. 결국 뒤집기란 낯선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아기의 첫 발돋움이죠. 뒤집기라는 성장 과정을 통해 아기는 새로운 세상을 만날 준비를 하게 된답니다. 그림책을 뒤집어 곳곳에 숨은 다정한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낯선 모든 것에서 따스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뒤집을수록 즐거운 세상을 따뜻하게 그려 낸 그림책!

《뒤집으면》은 《아이스크림 걸음!》, 《고양이 찻집》의 ‘박종진’ 글 작가와 《수달 씨, 작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