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다! 《더 가디언》
놀라운 판타지 《더 선데이 타임스》
웃음이 팡팡 터진다. 《북스 포 킵스》
마녀 위니와 까만 고양이 윌버의 변신 소동!
마녀 위니는 숲속 까만 집에서 고양이 윌버와 함께 산다. 그 까만 집은 깔개도 까맣고, 의자도 까맣고, 침대도 까맣고, 담요도 까맣고 심지어는 목욕통까지도 온통 까맣다. 그런데 문제는 윌버도 까만 고양이라는 것! 윌버가 두 눈을 감을 때마다 위니는 윌버를 알아볼 수 없었고, 결국 어느 날 위니는 윌버에 걸려 심하게 넘어지고 만다. 이래서는 안 되겠다고 생각한 위니는 마법을 부려 윌버의 색깔을 바꾸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윌버의 마법은 성공할 수 있을까?
위니는 윌버가 까맣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자 처음에는 초록색 고양이로 바꾼다. 하지만 윌버가 집 앞 풀밭에 가면 구별이 되지 않자, 이번엔 알록달록한 고양이로 바꿔 버린다. 그리고 윌버는 위니가 마음대로 바꿔 버린 자신의 모습에 무척 슬퍼한다. 그런 윌버를 본 위니는 윌버를 원래대로 되돌려 놓고, 대신에 온통 새까맣던 집을 형형색색으로 꾸민다. 이처럼, 『마녀 위니』는 재미나고 유쾌한 이야기에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그림책이다.
35주년 한정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함!
『마녀 위니 35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은 무려 한 작품을 35여 년간 함께 집필해 온 코키 폴과 밸러리 토머스, 그리고 독자 모두에게 특별한 그림책이다. 먼저, 기존 마녀 위니 시리즈보다 커다란 판형과 번쩍번쩍한 금색 별이 잔뜩 박혀 있는 화려한 축제 같은 표지는 시선을 강탈하며 한정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한국에 소개된 「마녀 위니」 시리즈는 그림책만 25권으로, 그동안 위니와 윌버는 바다 밑과 우주를 여행하기도 하고, 공룡을 만나거나 중세 시대로 떠나는 등 온갖 모험을 함께했다. 이처럼 긴 시간 동안 수많은 모험을 함께한 위니와 윌버가 각자가 꼽은 최고의 순간들을 모아 놓은 장면도 담겨 있다. 또 앞뒤 면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