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4 Body Construction Ⅳ HYBRID
006 INTRODUCTION 최신보디의 해석방법
012 CASE 1 알루미늄 외판에 초고장력강의 골격 Mercedes-Benz C Class[메르세테스 벤츠 C 클래스]
016 CASE 2 초대부터 2세대로. 진화한 ASF는 CFRP를 사용한다 AUDI R8[아우디 R8]
018 [기초소재 & 기술 트렌드] 알루미늄 합금 Aluminium Alloy
022 CASE 3 이종소재로 구성된 BIW는 불과 168g CFRP 모노코크는 65kg ALFA 4C[알파 4C]
024 CASE 4 AMG 개발 제2탄 스페이스 프레임 구조의 GT카 MERCEDES-AMG GT[메스세데스AMG GT]
026 CASE 5 강력한 토크를 받아내는 알루미늄 새시 Chevrolet STINGRAY[쉐보레 콜벳]
028 [기초소재 & 기술 트렌드] 카본 CFRP
030 COLUMN 01 카본 보디 수리
034 CASE 6 10년 사이에 진화한 포르쉐만의 CFRP 활용기술 PORSCHE 912[포르쉐 918]
036 CASE 7 철저하게 운동성을 추구한 신세대 미드십 새시 HONDA S660[혼다 S660]
040 CASE 8 990kg까지 가볍게 한 보디와 강성감 MAZDA ROADSTER[마쓰다 로드스터]
044 [기초소재 & 기술 트렌드] 스틸 Steel
047 CASE 9 데미오를 SUV로 변신시키기 위한 연구 MAZDA CX-3[마쓰다 CX-3]
049 CASE 10 레보그의 FP를 바탕으로 강성을 강화 비틀림 강성계수는 40%, 휨 강성계수는 30%향상
052 [기초소재 & 기술 트렌드] 수지 Plastic
054 COLUMN 02 “탄소섬유 다음 주자”가 될 수 있을까-CNF
056 Mfi 특별 보고서 [신공법] “PCM”이 펼치는 자동차의 CFRP 사용
061 [Special Interview] 자동차 용도에 대한 사용을 가속화하려면 미쓰비시 케미컬 홀딩스의 CFR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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