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Ⅰ Introduction
CHAPTER1. 하드웨어와 소프웨어 기술
1. 오토파일럿
2. 오토파일럿의 종류: SDK vs. GUI
3. SDK의 종류
4. 픽스호크 오토파일럿 하드웨어
5. 복제품 vs 원본
6. 상용 오토파일럿 vs 자신만의 설계
7. 아두파일럿 라이브러리(소프트웨어
8. 호환성과 동류 프로젝트
9.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혼동?
10. 챕터 요약
CHAPTER2. 아두파일럿 작업 환경
1. 아두파일럿 라이브러리 관련 파일 유형
2. 구체적인 데이터 유형
3. 실행 팁: PPM, PWM, 1000, 또는 2000?
4. 사용된 프로그램에 대한 기술 및 흐름
5. 코딩과 컴파일링
6. 연결과 로딩 인터페이스
7. 물리적 실행
8. 디스플레이
9. 피드백
10. 오토파일럿에 사용자 지정 코드 업로딩
11. 이클립스로 새 프로젝트 만들기
12. 오류 확인
13. 아두파일럿 라이브러리로 아두이노를 직접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가?
14. 챕터 요약
CHAPTER3. 개념과 정의
1. 보조 구성 요소
2. 브러시리스 모터
3. ESC
4. 프로펠러
5. 프레임
6. 특수 커넥터
7. 원격 측정 모듈(무선 직렬 통신
8. LIPO 배터리
9. 배터리 테스터 또는 배터리 모니터
10. GPS 모듈
11. 분배기
12. 전원 모듈
13. 실리콘 와이어
14. 수축튜브
15. 고정자
16. 수동형 방진 모듈
17. 리모컨
18. 임베디드 온보드 컴퓨터
19. 특수 픽스호크 구성 요소
20. 수학적 동치에 대한 계산 효율성
21. 변수, 함수, 모듈 및 객체 작업
22. Getter와 Setter의 개념
23. 방향과 포지션의 개념
24. 주의: 설치와 코딩의 차이점
25. 아두파일럿 코드의 기본 템플릿
26. 아두파일럿 코드 프로그래밍의 기본 모델
27. 챕터 요약
28. PartⅠ 참조 사이트 및 보충 사이트
PartⅡ 순차 작동 모드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