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년력이 아니라 2023 날짜형 가계부여서 쓰기에 편해요.
- 14개월 구성으로 새해가 오기 전에 미리 사용할 수 있어요.
- 왼쪽에는 월간 플래너, 오른쪽에는 캐시북을 넣어 한눈에 수입과 지출의 흐름을 파악하기 좋아요.
- 식비/외식비, 생필품비, 교육/문화비, 교통/유류비, 기타 큰 분류별로 편하게 기록하고 합산해요.
- 종이 가계부와 함께 편하게 쓸 수 있는 엑셀 가계부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용자에게 극찬을 받은 편한 가계부 엑셀 버전은 자동 합계 기능이 있어서 남은 돈을 바로 확인하여 소비를 통제할 수 있고 월간 결산, 연간 결산을 쉽게 낼 수 있습니다.
- 《2023 편한 가계부》는 한눈에 보는 나의 자산을 추가하고, 노트를 4p로 늘렸습니다.
- 파스텔톤으로 인쇄한 고급지에 제목을 금박으로 찍었어요. 표지는 Pale Pink(팬톤 217, Lime Green(팬톤 379, Aqua Blue(팬톤 304 세 가지 파스텔 컬러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필기감이 좋고 비침이 없는 도톰한 미색 모조 120g 내지를 사용했습니다.
- 고주파 PVC 커버를 씌워 오염에 강하고, 안쪽에 영수증 등을 보관할 수 있어요.
- 얇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기 편합니다. 항목 구분을 수입과 지출로 바꾸어 아이들 용돈기록장으로 사용해도 좋고, 세 가지 색상별로 구입하여 교육비, 문화비(여행, 차계부 등 주제별 소비기록장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