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숲속의 아침 (보드북
저자 채상우
출판사 도서출판 키다리
출판일 2022-09-30
정가 11,000원
ISBN 9791157856015
수량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를 시작해요

고요한 숲속에 아침이 밝았습니다. 동물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아침을 맞이합니다. 기지개를 켜는 오리, 물을 마시는 사슴, 세수하는 고양이, 개구리에게 장난을 치는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은 우리가 아침마다 반복하는 모습들을 닮았습니다. 동물들이 둘러앉아 맛있게 아침을 먹고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은 보는 사람에게도 활기를 전합니다.
전작 《웃어요》에서 아기가 웃을 때 온 세상이 환하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채상우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아기와 양육자의 마음이 환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매일 아침 아기와 함께 읽으며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아기와 더욱 흥미롭게 함께 보는 법

《숲속의 아침》에는 알고 보면 아기와 함께 더욱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요소들이 가득합니다.
우선 각 장면의 의성어를 소리내어 읽어 보세요. 기지개를 켜거나 세수를 하는 등 동물들의 동작까지 따라 하면 그림책 장면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책의 장면들에는 다음 장면을 예측할 수 있는 실마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어떤 동물이 등장할지,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기가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세요.
각 장면에서 동물들이 어떤 감정일지 짐작하고, 아기와 이야기를 나누면 조금 더 이야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개구리는 기분이 어떨까?” “곰은 기분이 어떤 것 같아?”라며 캐릭터들의 감정을 짚어 준다면 아기가 더 깊이 이야기에 빠져들 것입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