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기 때문에 단어만 알면 쉽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다른 외국을 여행할 때보다는 불안감도 덜한 편입니다. 이 책은 일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마주치게 되는 여러가지? 장면을 순서에 따라 배열하고 그 장면 마다에서 필요로 하는 말을 손쉽게 찾아 일본인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입니다.
1.여행의 순서에 따라 장면별로 나누어 수록했습니다.
여행의 순서에 맞춰 일본 여행에서 부딪칠 수 있는 9가지 장면을 예상하고 그 장면에서 마주치게 되는 세부적인 상황을 나누어 각 상황에서 요긴하게 쓸 수...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기 때문에 단어만 알면 쉽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서 다른 외국을 여행할 때보다는 불안감도 덜한 편입니다. 이 책은 일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마주치게 되는 여러가지 장면을 순서에 따라 배열하고 그 장면 마다에서 필요로 하는 말을 손쉽게 찾아 일본인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입니다.
1.여행의 순서에 따라 장면별로 나누어 수록했습니다.
여행의 순서에 맞춰 일본 여행에서 부딪칠 수 있는 9가지 장면을 예상하고 그 장면에서 마주치게 되는 세부적인 상황을 나누어 각 상황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회화 표현을 수록했습니다.
2.쉽게 말할 수 있는 짧은 문장으로 구성했습니다.
긴 문장을 암기해서 활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가능한한 쉽게 말할 수 있는 간단한 문장을 기본으로 일본여행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표현을 중심으로 구성했습니다.
3.우리말 발음을 달았습니다.
일본어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원어민의 발음을 원칙으로 원어 발음에 가깝게 우리말로 발음을 달아 두었습니다.
4.장면별로 꼭 알아두어야 할 단어를 수록했습니다.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아 단어만 알면 웬만한 의사소통은 가능합니다. 따라서 각 장면 끝에는 알고 있으면 크게 도움이될 여행시에 필요한 단어를 충실히 수록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