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종 바디 춘향가]
제 1 장
1. 초입, 이도령 등장―남원경개
2. 나귀 안장―광한루 당도
3. 적성가―춘향 등장 추천
4. 이도령이 춘향을 물음―방자의 춘향 설명
5. 방자의 춘향 초래―춘향의 거절
6. 방자의 인걸과 산세 설명―춘향 설득과 위협
7. 춘향의 암시 문구―방자의 춘향 집 설명
8. 이도령의 천자뒤풀이―하인 물리라는 퇴령 명령
9. 춘향 집 행차―월매의 이도령 맞음
10. 춘향 방 서화 감상―춘향의 절개 감지
11. 이도령의 결연 요청―백년언약 맺음
12. 이도령과 춘향이 단둘이 앉음―긴 사랑가
13. 자진 사랑가―업고 노는 장면
14. 이도령의 ‘궁’자 노래―둘의 잠자리
제 2 장
1. 호사다마―이별초두 내는 장면
2. 춘향 모친 탄식―춘향 모친 안방으로 건너감
3. 일절통곡, 이별가(1―정표 교환
4. 방자 독촉―이도령 작별, 춘향 탄식, 이별가(2
5. 신관이 났는데―신연맞이 행차
제 3 장
1. 기생점고―춘향 호래 명령
2. 행수기생이 나감―군노 사령이 나감?
3. 춘향의 애원, 갈까보다―사령의 돈타령
4. 춘향의 등청―수청 거절, 태장 명령
5. 십장가―집장사령과 남원 한량 분노
6. 월매의 통곡―기생들 한탄, 춘향 하옥
제 4 장
1. 춘향 옥중 자탄―쑥대머리
2. 장원 급제―암행어사 행차, 어사 행장
3. 농부가(1―농부가(2
4. 어사또 농부와 대화―방자 만남, 춘향 편지
5. 박석티―춘향 집 당도
6. 춘향 모친 치성―어사와 장모 상봉
7. 향단이 문안―어사의 식사
제 5 장
1. 옥중상봉―춘향의 사후 당부
2. 사또 생일잔치―어사의 작시
3. 어사출도―관장들과 사령들 소동
4. 춘향 출옥 해칼―굳은 절개 확인
5. 춘향의 신표 확인―일희일비 속 환희
6. 어사 장모 출도 희열―어사 업무 마감처리
[박녹주 바디 흥보가]
제 1 장
<아나 밥! 아나 돈! 아나 쌀!>
1. 초입, 흥보 쫓겨남
2. 매품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