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보라색 위크엔드
저자 아카가와지로
출판사 씨엘북스
출판일 2013-01-12
정가 10,000원
ISBN 9788997722204
수량
■ 긴 여름의 끝에서
■ 새로운 사랑
■ 빚
■ 대화
■ 조퇴
■ 펜트 하우스
■ 접점
■ 파티 초대
■ 번잡한 거짓말
■ 따분한 하루
■ 아키코
■ 시간의 흐름
■ 돈다발의 무게
■ 거짓말
■ 파티에 가다
■ 약혼
■ 멈춰버린 엘리베이터
■ 불운
■ 참극
■ 사진 속의 남자
■ 눈앞의 죽음
■ 속임수에 빠진 남자
■ 도덕을 배신하다
■ 에필로그

● 해설
● 옮긴이의 말
수수께끼의 대학생이 초대하는 펜트 하우스에서의 파티
위험하지만 피할 수 없는 보랏빛 주말의 비밀 속으로!

소녀 시절의 마지막 가을, 위험한 바람이 불어온다.
우울한 표정의 가면을 쓰고 낯선 세계로 그녀를 불러들이는 것은…….

이 책의 주요 내용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교코에게 나타난 새로운 남자, 다다노. 두 사람의 교제를 걱정하던 사야카는 다다노의 펜트 하우스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받는다. 한편 다다노 아버지의 회사에 근무하던 사카이는 아내가 사채업자에게 큰돈을 빌렸다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는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전혀 알지 못하던 그들이 하나의 접점을 통해 맞물린다. 사야카와의 만남을 방해하려는 아키오 어머니. 그리고 기누코 아버지의 완강한 반대에 결혼을 진행하지 못하는 가와무라. 다양한 인물들의 크고 작은 갈등들 또한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홀로 위험에 처한 사야카. 고교 시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그 사건 속으로 들어가 보자.

어른의 세계로 한 걸음씩 다가가는 스기하라 사야카의 흥미진진한 청춘 미스터리

현실 세계와 작중 배경의 시간적 흐름이 동일하게 흘러가는 것이 특징인 ‘스기하라 사야카’ 시리즈. 일본에서는 1988년부터 1년에 한 권씩 발매되어 2012년 기준으로 이미 39세의 성숙한 여성으로 성장한 사야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18세 여고생의 모습으로 독자들에게 풋풋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시리즈의 첫 작품인 『녹색 핸드백』에서 15세 중학생이었던 그녀는 해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게 성장하고 때로는 고뇌하는 모습을 보인다. 주인공인 사야카뿐만이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 그 외 주변 인물들 또한 마찬가지이다. 변하는 것은 연령뿐만이 아니다. 그들의 인간관계나 주변 상황, 세상사를 대하는 사고방식까지 현실에서의 사람이 그러하듯 어떤 부분에서는 조금씩, 또 어떤 특별한 부분에서는 갑자기 바뀌어간다.
이러한 등장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