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과 함께 떠나는 세계 여행
『아이 러브 트래블』은 『아이 러브 애니멀』에 이은 아트인북의 두 번째 스티커 아트북으로 폴리곤 아트 기법(polygon art, 이미지의 형태와 색을 다각형으로 나누어 표현하는 기법을 응용하여 만든 스티커 아트북입니다. 다각형의 스티커 조각을 같은 번호가 매겨진 바탕지에 붙이기만 하면 나만의 작품이 완성됩니다. 컬러링북, 점잇기 등 다양한 체험북들이 있지만 그 어떤 체험북보다 쉽고, 즐겁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어 점점 더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책은 크게 바탕지와 스티커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바탕지는 스티커를 붙여 작품을 완성하는 밑그림 부분이고, 스티커지는 바탕지에 붙일 스티커 조각들이 번호순서대로 나열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책에 소개되어 있는 8개의 여행지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골라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예술적 재능이 없는 분들도 손쉽게 아트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아트북: 아이 러브 트래블』의 테마는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 관광지에서부터 낯설지만 신비로운 여행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가본 곳이라면 추억을 회상하며,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라면 설레임을 안고 한 작품씩 완성하면 됩니다.
스티커 아트북 사용법
1. 8가지 테마의 여행지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하나 고릅니다. 스티커 아트북이 처음이라면 난이도가 낮은 작품부터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선택한 테마에 해당하는 스티커 종이를 찾아서 절취선을 따라 잘라냅니다.
3. 바탕지에서 붙이고자 하는 부분의 번호와 일치하는 스티커를 스티커지에서 떼어내 한쪽 모서리부터 선과 각에 맞추며 붙입니다.
4. 작은 조각을 붙일 때는 핀셋을 사용하면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술적 감각도, 도구도 필요 없는 최고의 힐링 아이템
『스티커 아트북: 아이 러브 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