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어마어마한 거인 (양장
저자 라울 니에토 구리디
출판사 반달(킨더랜드
출판일 2022-11-05
정가 16,500원
ISBN 9788956186313
수량
어마어마한 거인을 소개합니다

여기 어마어마한 거인이 있습니다. 거대한 몸집에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지요. 매일 어마어마하게 많이 먹고, 상상하기도 어려울 정도로 긴 거리를 산책합니다. 밀물이라는 말도 거인 때문에 생긴 말이에요. 거인이 목욕을 하면 해수면이 10미터 넘게 높아지거든요!
어마어마한 거인의 거대함을 온전히 소개하려면 글마저도 거대할 수밖에 없겠지요. 거인을 담는 책의 크기도 마찬가지이고요. 넓게 펼쳐진 페이지를 가득 채우는 커다란 글자들은, 거인의 목소리가 얼마나 큰지, 또 얼마나 많은 양의 물건을 수집하는지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합니다.
또 어떤 것들로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할지, 거대한 몸집만큼이나 어마어마한 거인의 면면들을 속속들이 살펴보러 가 볼까요?

이토록 사랑스러운 비밀을 본 적이 있나요?

이렇게 어마어마한 거인에게는 한 가지 비밀이 있어요. 들으면 어마어마하게 놀랄만한 비밀이지요. 바로 잠들기 전에 꼭 작은 사람의 뽀뽀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에요. 사실, 아무리 덩치가 큰 거인이라도 보살핌이 필요한 존재이거든요. 깊은 밤 거인이 잠이 오지 않으면, 작은 사람은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거인의 새끼발가락에 쪽 하고 뽀뽀를 해 준답니다. 잠투정하는 거인을 무장 해제하기 위해선 딱 한 번의 뽀뽀면 충분해요. 이 한 번의 작은 입맞춤에도 어마어마한 애정과 사랑이 담겨 있으니까요!
곤히 잠든 거인을 살피고 책장을 다시 앞으로 넘기면, 거인을 소개하던 사람이 바로 이 작은 사람이었다는 걸 깨닫게 돼요. 매일매일 뽀뽀해 줄 만큼 거인을 사랑하는 작은 사람이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니, 거인의 식사량이며 수집품 개수 등을 일의 단위 숫자까지 정확히 파악해 소개할 수 있었던 까닭을 알겠네요. 마치 ‘나의 거인이 이만큼이나 멋있고 대단해요!’라고 자랑하는 것 같기도 하지요. 매일 밤 잠든 거인을 지켜 주는 건, 그의 커다란 덩치도 엄청난 힘도 아닌, 작고 작은 사람의 커다란 사랑이랍니다.
큰 수는 모두 거인의 외형을 나타내고 있지만,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