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Retail Scene
츠타야 가전을 통해 본 발뮤다의 리테일 신
18 Opinion
SW Design 대표 와다 사토시
22 Lineup I
다섯 가지 라인업의 에어 제품군
24 Inner Space
에어 제품군의 디자인 및 핵심 기술
34 Lineup II
세 가지 라인업의 주방 제품군
36 Test
주방 제품군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요리 과정
42 Opinion
SWNA 대표 이석우
46 In Use
상업 공간 오너들이 말하는 발뮤다 제품의 쓰임새
52 Voices
4명의 가전 디자이너에게 들어본 발뮤다의 의미
60 Opinion
블로그 ‘나의 시선’ 운영자 최문규
64 At Home
발뮤다 유저가 말하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 철학
78 Small Giants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만드는 일본의 강소 기업
92 Brand Story
발뮤다의 탄생과 성장
102 Record
페이스북에 연재된 발뮤다 크리에이티브 팀 개발 일지
106 Partnership
발뮤다와 협력한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
110 Creative Department
크리에이티브 팀이 말하는 디자인 과정과 업무 문화
114 Interview
발뮤다 대표 테라오 겐
120 Figures
발뮤다의 성장과 현재를 보여주는 숫자
122 Prizewinners
발뮤다의 수상을 중심으로 짚어본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의 흐름
125 Ou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