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예쁜 역사 그림책, 우리 아이 첫 세계사!
한글 깨치고 바로 읽는 세계사, 꼭 갖고 싶은 첫 역사 그림책!
세계사를 맨 처음 만나는 아이들을 위한 역사 그림책입니다. 베테랑 역사 선생님이 쓰고, 최고의 화가들이 그려 믿고 볼 수 있는 첫 역사 그림책입니다. 전국역사교사모임 회장을 지내고, 어린이 청소년 역사교양서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현직 중등 역사 교사인 이성호 선생님과 박선희 선생님이 복잡하고 어려운 세계사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친절하게 조곤조곤 들려줍니다. 시대별 역사의 현장을 생생하게 되살려낸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술술 읽다 보면 세계사 지식도 쌓고, 세계 역사 속으로 신나게 여행도 떠나 볼 수 있는 첫 세계사책입니다. 세상의 탄생부터 오늘날까지 인류가 걸어온 길을 총 20권으로 담아냅니다.
《알록달록 첫 세계사》는 읽고 상상하며 문해력을 키우는 첫 세계사 그림책입니다. 세계사를 제대로 읽어 본 아이들의 사고력과 문해력은 그 깊이가 다릅니다. 이 멋진 역사 그림책과 함께하며 우리 아이들의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깊고 넓어질 것이며,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세상에 대한 관심은 지적 호기심으로 이어져 공부의 저력을 키우는 자양분이 되어 줄 것입니다.
베테랑 역사 선생님이 쓰고, 최고의 화가가 그린 첫 세계사 그림책
30년 가까이 중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역사 선생님 부부가 쓴 첫 세계사 그림책입니다. 전국역사교사모임 전 회장이자 어린이 청소년 역사 교양서 베스트셀러 저자인 이성호(<살아있는 세계사 교과서>, <나의 첫 세계사 여행>, 박선희(<제대로 한국사> 선생님이 쓰고, 최고의 역사 전문 화가가 그린 첫 세계사 그림책입니다. 너무 어려워서 선뜻 들려줄 수 없었던 세계사를 곁에서 이야기를 나누듯 조곤조곤 들려줍니다. 세계사의 주요 핵심 내용, 역사적 사건의 인과 관계와 의의를 짧고 쉬운 문장, 시처럼 아름다운 글로 탄탄하게 담아냈습니다.
최고의 역사 전문 화가들은 낯설고 어려운 세계사를 친근하고 아름답게 그려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