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투성이 신데렐라가 부엌 요정의 도움으로 무도회에 가게 되었어요. 아름다운 드레스, 반짝이는 구두에다가 화려한 마차를 타고 말이에요. 왕자님은 신데렐라하고만 춤을 추었답니다. 그런데 땡! 땡! 땡....12시 종이 울리기 시작하자 신데렐라는 도망치듯 성을 빠져나와요.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세대를 거듭해 사랑받아온 신데렐라의 가슴 두근거리는 이야기를 멋진 팝업으로 만나세요. 책장을 넘길 때마다 아름다운 신데렐라와 황금빛 호박 마차, 멋진 왕자님이 화면 위로 몸을 내밀며 말을 걸어온답니다. 책을 접었다 폈다 하며 까딱까딱 움직여주면 아이는 어느 새 이야기 속으로 푸욱 빠져들지요.
아직 호흡이 짧아서 긴 이야기를 힘겨워하는 유아들을 위해 마련한 책이에요. 줄거리를 살려 맛깔나게 압축한 이야기가 6장면의 팝업에 담겨 있답니다. 몰입해서 책을 보고 듣는 동안 아이는 상상의 세계가 주는 재미와 감동을 알게 되고, 종알종알 따라 말하며 어휘력과 언어 구사력도 키울 수 있을 거예요.
팝업은 복잡하거나 화려하지는 않지만, 화면에 활기와 생동감을 주기에는 부족함이 없어요. 아기자기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상상력을 자극해 아이가 긴 이야기의 세계로 들어서는 문턱을 사뿐히 넘어서게 도와 주지요. 큼직한 판형에 스펀지를 넣어 폭신하고 반짝반짝 펄 코팅이 된 표지도 매력이에요. 태어나서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 동화, 신기한 팝업북으로 보면 더욱 재미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