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에서 무엇이 뿅! 하고 나타날까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웃음과 재미가 폭발한다!
숲속에 있는 구멍 하나에서 두더지 한 마리가 뿅!
담장에 뚫려 있는 구멍 하나에서 고양이와 강아지가 뿅! 뿅!
얼음 구멍 세 개에서 바다짐승 네 마리가 뿅! 뿅! 뿅!
어두운 터널에서는 무엇이 뿅! 하고 나타날까요?
『구멍책』은 아이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웃음과 재미를 주는 책이다. 까만 구멍에서 무엇이 튀어나오는 것에서 아이들은 큰 놀라움과 기쁨을 느끼는데, 이것이 뇌에 긍정적인 자극을 준다. 책을 펼칠 때마다 진짜 동물이 튀어나오듯이 놀이를 하거나 “구멍 속에서 무엇이 나올까?”라고 말을 건네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보자. 아이의 언어발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2022 에혼나비 NEXT 플래티넘 북 선정 도서
책장을 넘기기 전에 “다음엔 무엇이 나올까?” 기대하게 된다.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어서 좋다.
- 일본 최대 그림책 사이트 ‘에혼나비’ 독자 리뷰
이 책은 2022년 2월에 에혼나비 NEXT 플래티넘 북으로?선정되었다. 에혼나비 플래티넘 북은 일본 최대 그림책 사이트인 에혼나비에 접수된 리뷰와 리뷰 수, 판매실적?등을 집계한 가장 인기 있는 책이다. NEXT 플래티넘 북은 에혼나비에서 다음 플래티넘 북으로 특별히 추천하는, 인정된 책이다. 인기순으로 상위 3%에 든 책만 플래티넘 북으로 선정된다.
그림 속 오밀조밀한 사물과 상황을 찾아내고 관찰하는 재미
아기를 위한 단순한 구성에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유쾌한 그림이 책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처음에는 한 개의 구멍에서 뿅! 세 개의 구멍에서 뿅! 뿅! 뿅! 이 과정에서 점점 구멍의 수가 증가하고 튀어나오는 종류도 많아진다. 좀 더 들여다보면 오밀조밀한 사물과 상황들도 찾을 수 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다른 구멍의 개수 세기, 놀라기 전과 후의 표정, 등장하는 동물의 종류 등 세세한 상황들을 찾아내고 관찰하는 재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