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아이들의 정서 발달
유아기는 논리적 사고를 담당하는 좌뇌보다 창의력과 정서를 담당하는 우뇌가 민감하고 활발하게 발달하는 시기입니다. 아이가 자신의 기쁨과 슬픔, 즐거운 감정과 화가 나는 감정 등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 때 정서 발달이 이루어지지요. 아이가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엄마 아빠가 그 감정을 공감하고 어루만져 줄 때, 아이 또한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인지하고 공감하며 위로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자란답니다.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행복하게 자라요!
[푸처럼 웃어 봐!]는 거울을 마주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놀이를 통해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지요. 책을 펼치면 다정한 디즈니 베이비 친구들이 울고, 웃고, 화내는 다양한 표정을 보여 줍니다. 바로 옆에는 아이가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마음껏 표현해 볼 수 있는 거울이 붙어 있지요.
[푸처럼 웃어 봐!]를 아이와 함께 읽으며 아이가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북돋아 주세요. 울고 웃고 화내는 아이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도록 이끌어 줄 때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행복하게 자란답니다.
소중한 아이를 위해 책 한 권도 안전하게
안전을 위해 책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아이들의 손이 베이는 사고를 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에 명시된 각종 유해성 검사를 통과하여 KC인증을 받았습니다. 안전성이 검증된 책으로 안심하고 즐겁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