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슈퍼 드윕의 복수!, “더는 못 참겠어!”
그러다가 앤디는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고 말았어요. 악당이 나타난 사건 현장에까지 가짜 앤디를 출동시킨 거예요. 이 사실을 알고 화를 내는 모나에게 앤디는 대수롭지 않게 말했어요. 가짜 앤디는 그림일 뿐이니, 곧 사라질 거라고요. 하지만 그 말을 듣게 된 가짜 앤디는 화가 머리끝까지 났어요. 그동안 진짜 앤디가 하기 싫은 일들만 대신해 왔던 것도 화가 났고, 고맙다는 감사 인사 한 번 못 들은 것도 화가 났지요. 가짜 앤디는 우주로 떠나 어둠의 군대를 만들어 앤디에게 복수하기로 마음먹었어요. 그렇게 가짜 앤디의 힘이 점점 강해질수록 진짜 마법 연필의 힘은 점점 약해졌어요. 앤디는 후회했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이미 일은 벌어진 뒤였으니까요. 과연 앤디는 가짜 앤디의 복수에서 무사할 수 있을까요?
마법 연필에 숨겨진 또 다른 비밀, “마법 연필로 그림을 그린 종이에도 특별한 힘이 있다고?”
마법 연필에는 무시무시한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었어요. 바로 마법 연필뿐만 아니라, 마법 연필이 닿았던 곳곳에도 마법의 힘이 남아 있다는 사실이었지요. 마법 연필로 그린 그림을 지운 지우개 부스러기에도, 마법 연필로 그림을 그린 종이에도 마법의 힘이 남아 있었어요. 심지어 마법 연필로 가짜 마법 연필까지 그릴 수 있고, 가짜 마법 연필에도 마법의 힘이 있지요. 과연 마법 연필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요? 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앞으로도 슈퍼 드윕과 함께 마법 연필이 가진 놀라운 힘을 파헤쳐 보아요!
책을 통해 즐겁게 배우는 책임감과 배려하는 마음
하기 싫은 일, 귀찮은 일이 있을 때마다 누구나 생각해 봤을 거예요. ‘아, 또 다른 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하고 말이에요. ‘슈퍼 드윕’ 시리즈의 세 번째 책, 『슈퍼 드윕 ③ 진짜 앤디 vs. 가짜 앤디』는 우리가 상상해 왔던 일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그려 냈어요. 앤디가 또 다른 앤디를 만들어서 여러 가지 귀찮은 일을 대신 시키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