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B2B 마케팅으로 밥 먹고 살기 :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B2B 마케팅 전략
저자 김보경
출판사 디지털북스
출판일 2022-12-15
정가 22,000원
ISBN 9788960884168
수량
들어가면서

Part 1
B2B 마케팅에서 디지털 영역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시대
Chapter 1. 코로나 이후의 B2B 마케팅의 변화
Chapter 2. 대기업이 아니라면 신속함과 민첩함이 가장 큰 무기
Chapter 3. 사업의 위기를 극복해온 ‘오너(Owner’의 경험은 어떤 툴로도 대체할 수 없습니다.

Part 2
잘나가는 중소기업의 노하우는 DB
Chapter 1. 영업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고객DB, 고객DB가 곧 매출이다.
Chapter 2. DB를 수집할 수 있다면 비즈니스를 이끌 수 있습니다.
* 사례1. 10년 전 B2B 분야에서는 진행하지 않았던 디지털 마케팅을 도입한 기업
* 사례2. 잘나가는 보험 영업사원의 비밀
* 사례3. 커뮤니티의 핵심은 DB 마케팅

Part 3
복잡한 시장조사는 이제 그만, B2B 마케팅도 가볍게 시작합시다.
Chapter 1. Startup도 Lean, 마케팅도 Lean!
Chapter 2. 린스타트업을 마케팅에 적용하다.
Chapter 3. 누구도 말해주지 않는 진실, 비즈니스 초기에 거창한 웹페이지가 않습니다.
Chapter 4.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 마케팅은 자사채널부터 시작하자.
Chapter 5. 대행사에서는 말해주지 않는 검색광고가 효율이 나오지 않는 진짜 이유
Chapter 6. 가장 1순위로 진행해야 할 마케팅은 브랜드 블로그 운영입니다.
Chapter 7. 블로그 대행업체에 속지 않는 나만의 체크리스트
Chapter 8. 아직도 브랜드 블로그에 사업 홍보글만 올리시나요?
Chapter 9. ‘약방의 감초’처럼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기

Part 4
작은 것이 완벽을 만든다!
B2B 웹페이지 구축방법
Chapter 1. 온라인 접점채널 구축하기
Chapter 2. 쉽고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는 ‘아임웹’ 알아보기
Chapter 3. 전 세계 인구의 약 40%가 활용하는 확장성이 높은 플랫폼 ‘워드프레스’
Chap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