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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예의 바른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 채팅 : 억대 연봉 글로벌 인재들의
저자 Yoshitaka Matsuura
출판사 베이직북스
출판일 2023-01-20
정가 16,000원
ISBN 979116340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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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채팅의 중요 포인트 21
비즈니스 이메일 22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의 기본 원칙과 스타일 23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의 기본 원칙 24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의 기본 스타일 27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의 기본 구성 33
채팅ㆍ메신저의 기본 구성 34
비즈니스 현장에서 이메일과 채팅을 구분해서 쓰는 법 35
비즈니스 현장에서 쓰는 채팅ㆍ메신저 36
Column ①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은 단도직입적으로 써야 하나요? 38

PART 2 비즈니스 영어 이메일 80 39
CHAPTER 1 사외 41
001 견적 의뢰_ Requesting a Quote 42
002 자료 요청_ Requesting Reference Materials 44
003 우편물 수령 확인 요청_Requesting a Receipt of Mail Confirmation 46
004 부재 알림 메시지_Notifying of an Absence 48
005 회의·이벤트 초대_Invitation to a Business Meeting 50
006 초대 수락_Accepting an Invitation 52
007 회의 내용 정리_Meeting Follow-up 54
008 회의 취소_Meeting Cancellation 56
009 연설 의뢰 거절_Declining an Invitation to Speak 58
010 마감일 연장 요청_Requesting a Deadline Extension 60
011 입찰 의뢰_Requesting Bids 62
012 거래 종료 알림_Contract Termination Notice 64
바꿔 쓸 수 있는 표현 66

CHAPTER 2 약속 79
013 취재 요청_Requesting an Interview 80
014 출석 연락_Attendance Notification 82
015 약속 수용_Making an Appointment 84
016 약속 취소_Canceling an App
* 이 책이 필요하신 분!!

- 가끔 영어 메일을 쓰지만, 아직 자신이 없는 분
- 급하게 영어 메일을 써야 하는 경우가 늘어 곤란한 분
- 번역기 도움 없이 영어 메일을 자유롭게 쓰고 싶은 분
- 이직이나 주재원 발령으로 갑자기 영어 메일을 쓸 일이 많아진 분
- 영어를 쓰는 직종으로 이직하고 싶은 분
- 좀더 세련된 영어 메일을 구사하고 싶은 분
- 취직 전에 영어 메일 쓰는 법을 익히고 싶은 취업 준비생이나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