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BL 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쓸 202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되기까지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
<비의도적 연애담> 캘린더 세트 출시!
“와 정말 완벽한 공수. 모든 게 완벽한 BL이다”, “재탕을 너무 많이 해서 사골도 마른 작품이에요”라는 간증이 쏟아진 바 있는 피비 작가 원작의 <비의도적 연애담>(이하 ‘비연담’이 드라마 방영 전, 캘린더 세트로 먼저 출시되었다.
2023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비연담>은 원작 코어 팬 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 차서원과 공찬뿐 아니라 원태민, 도우 등이 출연해 ‘찰떡 캐스팅’이라는 평과 함께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시작은 비도의적, 연애는 비의도적”
배우들의 폭발적 비주얼, 드라마의 설렘 모먼트로 가득 채운 열두 달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를 그린 <비연담>. 만년 탁상 달력은 1월부터 12월까지, 배우들의 폭발적인 비주얼과 드라마 속 설렘 모먼트로 가득 채워져 있다. 달력 한정으로 단독 미공개 스틸 컷을 수록해 특별함을 한층 더 더했으며, 만년 형으로 구성해 기간에 상관없이 원하는 날짜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드라마 속 주요 장면을 파노라마로 진열할 수 있게끔 미니 포스터 컬렉션(아코디언북+포스터 엽서 6종을 함께 기획해 세트로 구성했다. 배우들 간의 ‘찰떡 케미’와 섬세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달력 속 이미지는 원작 만화가 드라마화 되기를 간절히 바랐던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임과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캘린더 세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차서원, 공찬, 원태민, 도우 등 배우들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