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유러피안 스타일 옷 : 천연소재로 만드는 - 쉽게 만들어 입는 옷 11
저자 소무라 에리코
출판사 즐거운상상
출판일 2023-01-05
정가 18,000원
ISBN 9791155362006
수량
A 러플 칼라 블라우스
B 프릴 칼라 블라우스
C 줄무늬 클래식 블라우스
D 스퀘어 칼라 원피스
E 뒷단추 돌먼 개더 풀오버
F 하이웨이스트 접박기 원피스
G 래글런 소매 더블 버튼 재킷
H 래글런 소매 더블 버튼 배색 원피스
I 멜빵 호박바지
J 글렌체크 에이프런 드레스
K 투웨이 에이프런 드레스
L 벌룬 소매 블라우스
M 벌룬 소매 원피스
N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
O 숄칼라 롱 원피스
P 리넨 마린 팬츠
Q 라즈베리 팬츠
R 블록체크 로브 코트
S 2단 프릴 숄
T 사이드 리본 스커트
U 사선 스티치 토트백

Prologue
디자인과 옷감 고르기
단추 고르기
옷 만들기의 기본
01_ 공통 옷본으로 만드는 유러피안 스타일 옷

『천연소재로 만드는 유러피안 스타일 옷』에 소개된 21가지 스타일 옷은 공통 옷본을 이용해 다양한 실루엣을 즐길 수 있습니다. 러플 칼라 블라우스 옷본에 칼라 모양이나 길이를 변형하면 프릴 칼라와 줄무늬 클래식 블라우스, 스퀘어 칼라 원피스를 만들 수 있어요.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와 숄칼라 롱 원피스도 공통 옷본에 길이만 달리하면 완성! 리넨 마린 팬츠와 라즈베리 팬츠도 같은 옷본을 사용하면 됩니다. 공통 옷본끼리는 공통 부분을 살려 옮겨 그리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어요.

02_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잇템 가득

『천연소재로 만드는 유러피안 스타일 옷』에 소개된 패션 아이템만 조합해도 코디가 쉽습니다. 거기에 평소 즐겨 입는 어떤 아이템이라도 맞춰 입기 쉬워요. 본문 8페이지의 벌룬 소매 블라우스와 라즈베리 팬츠의 조합은 일부러 차려입은 것도 아닌데 세련되고 멋져 보입니다. 특히 벌룬 소매 블라우스는 티셔츠 느낌으로 여러 옷에 매치하기 좋아서 하나 만들어 두면 쓸모 많은 잇템. 신선한 라즈베리 같은 빨간색 리넨으로 만든 라즈베리 팬츠는 허릿단에 고무줄을 넣어서 프릴처럼 보이는 디자인이라 상의를 넣어 입어도 예뻐요. 주머니를 생략하면 만들기도 간단합니다.

18페이지의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와 사이드 리본 스커트는 그야말로 찰떡 조합. 프랑스 고전 영화 여주인공이 입었을 것 같은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에 가느다란 블랙 컬러 리본 테이프를 달았어요. 남색으로 바꾸면 마린 스타일이 됩니다. 취향에 맞게 변형해 보세요.

03_ 디테일을 더한 앤티크 감성 룩

똑같은 흰색 블라우스라도 아이보리 자투리 천으로 만든 싸개단추를 달거나 색깔과 모양이 아름다운 진주 자개단추를 달면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싸개단추를 단 블라우스는 시대를 초월한 오래된 옷 같은 고상한 분위기를, 자개단추를 단 블라우스는 청초한 느낌을 자아내지요.

싸개단추는 마법의 단추라고 할 정도로 개성 있는 아이템입니다. 입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