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감사의 글
프롤로그
PART1 맥락 설정은 어떻게 이뤄지는가
가치 창출의 기원
혁신을 견인하는 기술
다음 10년을 규정할 핵심 소비자 동향
본론에 앞서 내용 정리
PART2 기업은 어떻게 소비자에게 도달하는가
옥외(OOH 미디어의 미래
TV 광고의 미래
새로운 종류의 개인용 기기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만드는 새로운 방식
PART3 기업은 어떻게 소비자와 유대감을 형성하는가
소비자 기반 활용
멤버십 프로그램의 미래
디지털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가치 제공
무형의 가치를 통한 유대감 형성
PART4 소비자는 어떻게 거래하는가
가정 내 전자상거래의 미래
이동 중 전자상거래의 미래
체험 구매의 미래
상담의 미래
PART5 기업은 어떻게 제품과 브랜드를 만드는가
소비자 수요 조사의 미래
개인화의 미래
지속적인 브랜드 적합성
현지화된 프랜차이즈의 미래
PART6 기업은 어떻게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는가
미래의 공장
미래의 물류
판매 경로의 디지털화
미래의 순환 경제
PART7 기업은 어떻게 협업하는가
금융의 미래
고용의 미래
리더십의 미래
정부의 미래
PART8 트랜스포메이션은 어떻게 실현되는가
스포츠 비유로 보는 트랜스포메이션
33 프레임워크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구축하고
실행하기 위한 9단계
에픽 1 - 디지털 미래 상상하기
에픽 2 - 트랜스포메이션 단위 구축
에픽 3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운영
에필로그
미주
현 코카콜라 아세안 및 남태평양 전략 부사장이며 디지털 혁신에 있어 누구보다도 풍부한 경험을 갖춘 어제이 소호니가 기업 내에서 지속적인 디지털 변화를 구축하기 꿈꾸는 기업 경영진에게 필요한 지식과 자신감을 제공한다.
마케팅에서 광고, 공급망 그리고 금융에 이르기까지, 이 책은 일화와 유머로 가득 찬 읽기 쉬운 형식을 통해 여러 유용한 통찰을 제공한다.
독자들은 자기만의 맞춤형 혁신을 만들고 어떤 분야에 집중할 것인지, 어떤 부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인지 학습할 수 있다.
- 경영진을 위한 스타트업 세계에 대한 설명과 유니콘이 존재하는 이유(결국 실패하는 경우가 많음
- 광고, 참여, 거래, 제품 개발, 제조 및 기업 기능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을 아우르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구체적 안내
- 기업이 기초부터 시작하여 가치 있는 사례를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드는 4단계 체계
“발전하는 힘” 시리즈 4
북스토리지에서는 기업 경영경제/트렌드와 관련하여 다양한 이론 및 혁신의 방향, 방법 등, 현재보다 더 나은 미래를 생각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제언들로 이 시리즈를 채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