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호, 집 안에 맛있는 과자가 아주 많단다.
어느 숲속에 헨젤과 그레텔 남매가 살았어요. 남매는 우애가 좋았지만, 나무꾼인 아버지는 늘 가난했지요. 결국 아버지와 새어머니는 헨젤과 그레텔을 깊은 산속에 버리기로 했어요.
부모님과 따라 산속으로 간 헨젤과 그레텔은 부모님이 돌아오길 기다렸지만, 끝내 돌아오지 않았어요. 캄캄한 산속을 헤매던 헨젤과 그레텔 앞에 맛있는 과자 집이 나타났어요. 집주인 할머니는 헨젤과 그레텔을 친절히 집 안으로 초대했지요. 하지만 사실 할머니는 무시무시한 마녀였어요.
헨젤과 그레텔은 무사히 과자 집을 벗어날 수 있을까요?
팝업북으로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 이야기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는 세계 주요 명작을 엄선해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짧은 글과 다채로운 그림으로 재구성했어요. 주인공들이 눈앞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듯한 팝업으로 원작의 주요 명장면을 만날 수 있지요. 원작의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살리고, 읽는 즐거움만큼이나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온 명작에는 시대를 초월한 보편적인 가치와 지혜가 담겨 있어요. 여러 갈등 속에서 사랑과 용기로 상황을 해쳐 나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면, 올바른 가치관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키울 수 있어요.
눈과 귀와 손이 모두 즐거운 오감 만족 그림책
<세계 명작 팝업북> 시리즈는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읽고, 귀로 들으면서 아름다운 세계 명작을 마음속에 한아름 담을 수 있는 오감 만족 그림책 시리즈예요. 이제 막 읽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기억에 쏙쏙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읽기를 지원하지요.
책장을 펼치면 화려하게 펼쳐지는 팝업은 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고, 직접 조작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플랩들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직접 독해에 참여하게 만들어요.
또한 팝업북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세이펜 기능을 추가했어요. 직접 책 이곳저곳을 누르며 전문 성우들이 직접 읽어 주는 이야기를 듣다 보면, 어느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