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오마주한 우리 아이 첫 그래픽노블!
또 다른 차원, 평행 이론, 웜홀 등이 과학적 이론이 뒷받침되면서 새로운 공간, 평행 세계,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하루 아침에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는 등, 또 다른 지구, 또 다른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깃거리는 독자에게 구미를 당기는 탄탄한 장르로 자리잡고 있지요. 아주 오랫동안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도 마찬가지고요.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앨리스처럼 하루아침에 신비한 세계의 주인공이 된 한 소녀, 놀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신비한 세계는 뮤직박스 속 판도리아! 판도리아에 사는 판도리아인들은 놀라가 사는 세상을 헥사월드라고 불러요. 놀라는 어쩌다 판도리아로 가게 된 걸까요? 그리고 판도리아에는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판타지를 그래픽노블로 가볍고 재미있게 만나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연출!
어둠 속에서 빛을 내는 손, 상상력을 자극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 엄마의 미스터리한 과거 등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해요. 또한 판도리아에서 놀라가 엄마의 흔적과 추억을 마주하는 장면은 뜨거운 감동을 느끼게 하지요. 자유로운 프레임과 화면을 뚫고 나올 것 같은 연출, 급박하게 전개되는 스토리는 손에서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들어요. 단숨에 읽어버릴 정도로 흡입력 최고인 <신비한 뮤직박스> 시리즈는 책 읽기를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집중력을 높여줄 거예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히든 캐릭 추가로 읽는 재미 UP!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이 책에 등장하는 신비한 판도리아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캐릭터를 보고 어떤 역할을 할지 미리 상상해 보세요. 물음표로 숨겨 놓은 캐릭터는 언제, 어떻게 등장할지 마음껏 상상하며 읽으면 읽는 재미가 더 커질 거예요! <신비한 뮤직박스>를 다 읽고 내가 가장 마음이 가는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