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친구는 많다!
고양이 줄스는 여행을 떠나기 전에 만나서 안아 줘야할 친구들의 이름을 적어봅니다. 이 세상 모든 친구들의 이름을 적는다는 건 어쩌면 불가능한 일인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길게 이름을 적어도, 그저 줄스가 아는 친구들의 이름이지요.
그래서 아주 기쁘게도 고양이 줄스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지구라는 세상은 넓고 함께 사는 동물과 식물은 너무나도 많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책으로 너무나도 커다란 세상을 보여주는 그림책, 『지금 안아주세요』입니다.
당장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멸종 위기의 동물들
하지만 우리와 고양이 줄스에겐 슬픈 일도 있습니다. 우리와 고양이 줄스가 알고 있던 아주 평범한 동물들조차 보기 어려워졌다는 사실입니다. 예컨대 커다란 고래나 무서운 호랑이 같은 친구들 말입니다.
지금 지구에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동물들이 멸종되면 생태계가 무너지고 우리 인간도 멸종될 것입니다. 『지금 안아주세요』는 당장 누군가 아주 특별한 사랑과 관심과 보호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그림책입니다.
지금 안아주세요!
고양이 줄스는 바보 같습니다. 자신이 온 세상을 안아주면 더 좋은 세상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양이 줄스는 용감합니다. 온 세상 친구들을 안아주러 떠났기 때문입니다. 고양이 줄스는 위대합니다. 정말로 온 세상 친구들을 안아주었기 때문입니다.
마침내 고양이 줄스는 깨달았습니다. 사랑은 지금 여기 아주 가까이 있는 친구부터 안아주는 것을요. 고양이 줄스는 현재를 사는 우리에게 사랑과 행복의 의미와 방법을 일깨워줍니다. 『지금 안아주세요』는 21세기 지구에 사는 모든 친구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 인증유형 : 공급자 적합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