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1. 사업장 등 주요 의무사항
1. 사업장별 주요 의무사항
2. 4.인 이하 사업장의 주요 사항
3. 사업장의 노무관리 주요 사항
4. 사업자의 세무신고 등 주요 사항
PART 02. 월별 업무 일정 관리
1. 월별 이사회. 주주총회 일정
2. 월별 세무신고 일정
3. 월별 4.대보험 일정
4. 월별 인사노무 일정
5. 월별 행사, 교육, 시설관리 일정
PART 03. 주식회사 정관의 관리
1. 주식회사 정관의 기재사항
2. 주식회사 정관의 변경
3. 주식회사 정관의 효력
PART 04. 주주총회와 의사록
1. 주주총회 소집과 절차
2. 주주총회 결의와 결의사항
3. 주주총회 의사록의 작성
PART 05. 이사회와 의사록
1. 이사회 소집과 절차
2. 이사회 결의와 결의사항
3. 이사회 의사록 작성과 사례
PART 06. 임원 관련 업무관리
1. 이사와 대표이사 선임 등
2. 감사의 선임 등
3. 집행임원과 비등기임원 선임 등
4. 임원의 보수와 퇴직금 등
5. 임원의 4.대보험 적용 등
PART 07. 주식회사 법인등기 관리
1. 주식회사의 등기사항
2. 이사. 감사의 변경등기
3. 대표이사 선임 변경등기
4. 대표이사 주소 변경등기
5. 상호;목적, 공고방법 변경등기
6. 본점이전등기
7. 지점설치등기
PART 08. 자산관리
1. 고정자산의 관리
2. 비품의 자산관리
3. 차량의 자산관리
4. 부동산의 자산관리
PART 09. 문서. 사무관리
1. 문서관리
2. 인장 관리
3. 제 증명 발급관리
4. 인사기록관리
PART 10. 법정교육 관리
1. 개인정보 보호 교육
2. 직장 내 성희롱 예방 교육
3. 산업안전보건 교육
4.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PART 11. 채용업무관리
1. 채용법률의 준수
2. 채용계획의 수립
3. 채용공고의 내용
4. 채용서류의 관리
5. 채용과정의 고지
PART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