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장하는 고양이들
고양이 지도
두발쟁이 지도
프롤로그
1. 의미 없는 전투
2. 어둠의 숲 전사들
3. 한밤중의 순찰
4. 잘못된 믿음
5. 끔찍한 환영
6. 플레임테일의 다짐
7. 시슬클로의 훈련
8. 전쟁의 시간이 오고 있다
9. 다시 만날 약속
10.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고
11. 달빛 아래의 만남
12. 진영을 습격한 여우
13. 여우와의 싸움
14. 얼어붙은 달못
15. 꿈속에서 입은 상처
16. 위험한 임무
17. 물의 환상
18. 브리즈펠트와의 싸움
19. 믿을 수 없는 동료들
20. 타이거하트의 배신
21. 그림자족 진영에 갇히다
22. 종족을 뒤덮은 불신
23. 뼈아픈 깨달음
24. 반복되는 꿈
25. 아이비포의 선택
영화 제작
영화 [전사들]은 STX엔터테인먼트와 알리바바 픽쳐스가 공동제작을 맡는다. 제작자로는 해리 포터 시리즈 영화 감독인 데이비드 예이츠가, 각본은 『쿵푸팬더1- [3』, 『앨빈과 슈퍼밴드』, 『크롤』의 조나단 에이벨, 글렌 버거가 맡았다.
“너의 혈육의 혈육,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
어둠의 숲에 현혹된 고양이들, 전사의 규약은 이대로 파괴되는 것일까?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전사들 제4부: 별들의 징조3. 밤의 속삭임』은 『네 번째 훈련병』,『희미해지는 메아리』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이다.
천둥족의 위대한 지도자 파이어스타에게 오래전에 내려진 고대 고양이의 예언.
“셋이 있을 것이다. 너의 혈육의 혈육이며,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
마침내 모인 예언 속 세 고양이 제이페더, 라이언블레이즈, 도브포는 자신들이 어둠의 숲 고양이들에 맞서 종족을 지켜 내야 하는 운명이라는 걸 알게 된다. 어둠의 숲에 현혹된 모든 종족의 고양이들이 어둠의 숲 전사들에게 훈련받아 자기 종족을 공격하고, 종족들이 오랜 세월 지켜온 전사의 규약을 산산조각 내려 하고 있다. 그런데 이 상황을 막을 방법이 없다! 별족 역시 두려움에 떨며 서로를 믿지 못하고, 다시 네 개의 종족으로 분열되고 만다. 치료사들의 우정을 지켜 주던 규약마저 흔들리면서, 이제 네 종족은 살아남기 위해 서로를 의심해야 한다. 호크프로스트에게 이끌려 어둠의 숲에 발을 디딘 아이비포는 자신이 종족에게 도움이 되는 위대한 전사로 훈련받고 있다고 철석같이 믿는다. 제이페더와 라이언블레이즈는 그런 아이비포를 이용해 어둠의 숲 고양이들의 계략을 알아내려는 계획을 세운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