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네가 사라진 날 - 당신을 위한 그림책, You (양장
저자 산드라 디크만
출판사 요요
출판일 2023-02-01
정가 16,000원
ISBN 9791130696591
수량
여우는 늑대와 함께 웃고 헤엄치며 아름다운 날들을 보냈습니다.
늑대가 사라지기 전까지는요.

★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의 첫 번역 그림책!
★ 이별과 상실을 경험한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

너무나도 소중한 존재가 어느 날 갑자기 내 곁을 떠난다면?
별이 된 늑대를 찾아 나선 여우의 이야기

따사로운 햇살이 쏟아지던 날, 여우는 늑대와 함께 호숫가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마주 보며 웃고 떠들면 시간 가는 줄 몰랐고, 따뜻한 호수에서 수영하면 지치는 줄도 모를 만큼 행복했습니다. 늑대는 “삶은 정말 아름다워.”라는 말을 했고, 둘은 완벽한 하루를 영원히 기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다음 날, 여우는 어제처럼 늑대를 만나러 갔지만, 늑대는 그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늑대가 자신은 하늘의 별빛이 될 거라고 말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여우는 하늘 높은 곳에 닿기 위해 산을 오르고 또 올랐습니다. 여우는 별이 총총한 하늘에 대고 “늑대야!” 하고 외쳐보기도 했지만 역시 아무런 대답도 없었습니다. 매일 함께하던 늑대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고, 여우는 혼자 남았습니다. 어둠 속에서 잔뜩 웅크리고만 있었습니다. 여우는 어디서 늑대를 찾을 수 있을까요? 사라지기 전날 늑대가 했던 말, 둘이서 한 약속은 무슨 의미였을까요?

고양이 전문 수의사 ‘미야옹철’ 김명철의 번역으로
내 옆을 지키던 작은 친구를 떠올리며

하늘의 별이 된 늑대는 마치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들의 시간은 우리의 시간보다 조금 더 빨라서, 어느 날 갑자기 우리 곁을 떠나버리고는 합니다. 김명철 수의사는 다정하고 따뜻한 번역과 후기로 펫로스 증후군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그들과의 이별이 사랑과 우정의 끝은 아니라는 의미지요.

“어느 날 갑자기 가장 소중한 존재가 내 곁을 떠난다면, 늑대를 떠나보낸 여우처럼 매 순간이 고통스러울지 몰라요. 하지만 가만히 눈을 감고 들어보세요. 함께 했던 행복한 시간들이 속삭이는 소중한 이야기를요! 찬란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