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이야기’와 ‘두뇌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이 책은 성 안에서 사라진 공주의 고양이를 찾기 위해 범인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추리 퀴즈책입니다. 셜록 홈스는 이 사건을 탐정견 펄루에게 맡깁니다. 펄루는 왓슨 박사의 고양이 마키, 영리한 앵무새 키키, 허드슨 부인의 비둘기 피셀와 함께 범인을 찾아 떠나고, 성에서 도시로, 하늘로, 숲으로 떠나는 즐거운 추리 여행이 시작됩니다! 하나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책이지만, 탐정 수사대는(물론 독자 여러분도 범인을 찾기까지 즐겁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게 됩니다. 색칠하기, 점 이어 그리기, 미로 찾기, 도형 맞추기 등의 난이도가 낮은 활동은 물론, 단어를 대입하거나 지우면서 답을 찾아가는 단어 퀴즈, 순서대로 그림 찾아가기, 그림을 글자로 바꾸어 문장 만들기 등의 잠자는 두뇌를 깨우는 즐거운 활동이 가득합니다. 6세 이상 어린이라면 누구든 재미있게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특히 추리 퀴즈에 한 번도 도전해 보지 않은 어린이라면 꼭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매직 렌즈’로 숨은 그림과 단서를 찾으며 게임을 푸는 즐거움!
책 속에는 붉은색으로 숨겨진 부분에서 단서를 찾도록 만드는 매직 렌즈가 들어 있습니다. 매직 렌즈로 책의 구석구석을 관찰하고, 새롭게 발견하는 단서들을 모아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은 아이들이 생각하는 힘을 키워 주는 데 튼튼한 기초가 될 것입니다. 오랜 시간 낱말 퍼즐, 숫자와 논리, 시각, 기억 게임 등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와 게임을 만들어온 상드라 르브룅의 글과 귀엽고 유머러스한 그림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파트리크 모리즈의 그림으로 이루어진 추리 퀴즈를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보세요. 무사히 고양이를 찾아 공주에게 돌려주게 된다면 책의 마지막에 실린 ‘완벽한 탐정 졸업장’을 완성하세요!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즐거운 논리책!
아이들의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하지만 ‘논리’ 하면 딱딱하고